뭐 나만 이런건 아니겠지만 ㅋㅋㅋㅋ 나는 월말에 해야되는 업무들이 있어서 원래 바쁨 근데 우리부서에 월말업무 상관없는 사람들은 싹 다 연차를썼음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서에 오늘 내일 3명출근함 ㅎ........ 그 중 한명은 없을때 내가 대체업무자라서 .... 안그래도 할거 많은데 그것도 12월 30,31일에 내 업무+ 저사람 업무를 해야함 진짜 ㅋㅋㅋ 지들은 연차니까 좋겠지 ....... 남은 사람은 뭐 몇시에 퇴근하든지 말든지 지들 알 바 아니라고 ㅋㅋ 아 ... 그냥 갑자기.. ㅋ내일이 올해 마지막날이라고 생각하니까 울컥해서......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