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법같은 거 정확히 알지도 못하고 모르는 단어도 많고 독해도 완벽하게 되지는 않지만 대충 이런 내용이구나~ 하고 느낌으로 그냥 푸는데 채점해보면 잘 맞는… 그런 스타일이었거든?? 15학번이라 옛날수능 2등급이었어 공무원 영어가 어렵다는데 이런게 안통하는건가.. 뒤늦게 공무원시험 입문해보려고 하는데 고민이야
| 이 글은 4년 전 (2021/12/30) 게시물이에요 |
|
문법같은 거 정확히 알지도 못하고 모르는 단어도 많고 독해도 완벽하게 되지는 않지만 대충 이런 내용이구나~ 하고 느낌으로 그냥 푸는데 채점해보면 잘 맞는… 그런 스타일이었거든?? 15학번이라 옛날수능 2등급이었어 공무원 영어가 어렵다는데 이런게 안통하는건가.. 뒤늦게 공무원시험 입문해보려고 하는데 고민이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