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9965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5
이 글은 4년 전 (2021/12/30) 게시물이에요
문법같은 거 정확히 알지도 못하고 모르는 단어도 많고 독해도 완벽하게 되지는 않지만 대충 이런 내용이구나~ 하고 느낌으로 그냥 푸는데 채점해보면 잘 맞는… 그런 스타일이었거든?? 15학번이라 옛날수능 2등급이었어 

공무원 영어가 어렵다는데 이런게 안통하는건가.. 뒤늦게 공무원시험 입문해보려고 하는데 고민이야
대표 사진
익인1
음 나 상평영어 시절 1~3등급 나오는데 딱 쓰니같이 막독해하고 감으로 문법 풀었거든 공부 전에 푼 작년 기출 70점 받았었고
공시 영어는 문법도 수능영어랑 출제 포인트가 좀 다르고 지문도 다르대서(실제로 느끼기에 문법은 수능이랑 달랐어 독해는 잘 모르겠는데)(요즘은 공시 독해도 수능형으로 출제된다는 말이 있지만 반대로 말하면 지금까진 수능이랑 달랐단 말이니까) 공시 영어 새로 배웠어 문법 독해 등등

공시 한다는 게 결국 직장이라는 큰 결정을 하는 걸 텐데 대충/막 풀어왔던 걸로 입문하기엔 너무 큰 도전 아닐까?해서 나는 스스로 대충 푸는 걸 알면 고치는 게 좋다 생각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놉 감으로 푸는 거 안 먹혀
시험장에서 그렇게 풀다가 50점 나옴ㅋㅋㅋㅋㅋㅋ그래서 지금 다시 제대로 끊어 읽는 연습중.....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대한민국에선 무심충으로 사는게 속 편한거 같음
17:38 l 조회 3
평일야간알바가 그렇게 안구해져??
17:38 l 조회 5
공공기관 사무직 vs 대기업 생산직1
17:38 l 조회 6
거리응원 추천해???
17:38 l 조회 2
근로장려금 저번에 못받았으면 1
17:38 l 조회 4
다들 아이폰 몇 써?6
17:38 l 조회 13
생리때 되면 정상인 됨
17:38 l 조회 6
주변에 커플 깨붙 몇번까지봄…?2
17:38 l 조회 9
너네는 몇일안감으면 비듬생겨?1
17:37 l 조회 7
내 택배가 우리지역 우체국에 멈춰잇어...3
17:37 l 조회 6
영어는 기세다.. 영어 1도 못하는데 외국인알바 붙음ㅋㅋㅋㅋㅋ 3
17:37 l 조회 23
근데 이준석 20대 여성 아젠다형성 뒤쳐져 이건 맞는말 아님?
17:37 l 조회 13
학원 끝나면 인사 뭐라고 해...?5
17:36 l 조회 14
낼 축구 남아공 몇대몇 예상해??4
17:36 l 조회 11
외갓집 놀러가서 커피 배달시켰거든?1
17:36 l 조회 15 l 추천 1
보통 강아지 자동급식기 뭐 써??
17:36 l 조회 3
중소 면접 현타 오진다1
17:36 l 조회 18
나 주1회 11시간 편의점 알바하는데 죽을 맛이다..
17:36 l 조회 12
아 배고파서 알뜰배달로 시켰는데 내가 미쳤지...
17:36 l 조회 6
몸살 앓았다가 오늘 열 내렸는데 운동 갈말1
17:36 l 조회 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