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t는 너무 비싸고... 나는 뭔가 의지박약이라 체육관 입성하는 순간 나를 잡고!! 운동해!! 노예야!! 살 빼!! 안 빼!! 해줄 사람이 필요함... 나 관절이 약하고 이런건 없고 그냥 의지랑 심폐지구력이 쓰레기야... 복싱하면 어깨 너무 넓어지나...? 다른 운동이라도 추천좀 미리 말하는데 홈트 안됨 나는 나를 관리못함
| 이 글은 4년 전 (2021/12/30) 게시물이에요 |
|
Pt는 너무 비싸고... 나는 뭔가 의지박약이라 체육관 입성하는 순간 나를 잡고!! 운동해!! 노예야!! 살 빼!! 안 빼!! 해줄 사람이 필요함... 나 관절이 약하고 이런건 없고 그냥 의지랑 심폐지구력이 쓰레기야... 복싱하면 어깨 너무 넓어지나...? 다른 운동이라도 추천좀 미리 말하는데 홈트 안됨 나는 나를 관리못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