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9971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65
이 글은 4년 전 (2021/12/30) 게시물이에요
Pt는 너무 비싸고... 나는 뭔가 의지박약이라 체육관 입성하는 순간 나를 잡고!! 운동해!! 노예야!! 살 빼!! 안 빼!! 

해줄 사람이 필요함... 나 관절이 약하고 이런건 없고 그냥 의지랑 심폐지구력이 쓰레기야... 

복싱하면 어깨 너무 넓어지나...? 다른 운동이라도 추천좀 

미리 말하는데 홈트 안됨 

나는 나를 관리못함
대표 사진
익인1
복싱 ㄱㅊ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 전에 해봤는데 처음은 줄넘기만 빡세게 했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나도 그 기억이 나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여자야? 웬만큼 운동해서 어깨 안 넓어짐 여자는... 걱정할 필요가 없음 복싱 괜찮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ㅎㅎ사실 이미 넓어서 더 안넓어질라구....ㅠ 타고난 체형이...그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타고난 골격이 큰 거랑 근수저는 달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수저가 뭐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타고나기를 근육이 오지게 잘 붙는 체질로 타고난 사람 이런 사람들은 몰라도 그냥 골격이 커서 어깨가 넓은 건 복싱한다고 해도 어깨 더 안 넓어져 여자는 남자처럼 울끈불끈이 되질 않아 웬만큼 운동하는 걸로는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오 이해했어 ㄱㅅㄱ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운동 좋아하는데 복싱은 한달 다니고 그만뒀어... 처음에 줄넘기랑 슉슉잽잽 그런거 자세 연습만 하니까 재미 없어서 흥미 안생기더라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나는 한달차에 샌드백 치는 재미로 다녔던 것 같은데 다 다르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뮤직복싱 꿀잼이던디 나 3달동안 7키로 뺐자너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닉 떨어진게 국민연금 때문이야?
17:41 l 조회 2
친구가 요새 나한테 정병 발사하는데
17:41 l 조회 5
뭐가 새로 태어났다고 개빡치게
17:40 l 조회 6
뭐야 크아 섭종한데1
17:40 l 조회 4
청첩장 모임 너무 싼데로 하는 친구 속보인다 진심...
17:40 l 조회 12
맥북 한영키 잘 안되는 거
17:40 l 조회 3
얘들아 네이버 19만원대 된거 앎?
17:40 l 조회 14
반도체는 걱정안됨 잡주들 어카냐
17:40 l 조회 5
성심당 요즘도 평일도 대기 길어??
17:40 l 조회 2
엽닭 시키면 단무지도와?
17:39 l 조회 5
하닉 토스 커뮤에 정치병자들 보이는거 왜케 어이없냐1
17:39 l 조회 10
어제부터 혼자 미끄러지고 대 가 리 박고 팔꿈치 다 까지고 난리다
17:39 l 조회 2
익들은 정치인에 대한 조롱은 어디까지 허용되야 한다고 생각함?
17:39 l 조회 5
아빠가 이러는데 이거 맞아..?1
17:39 l 조회 10
지금 여기서 하닉 210까지 떨어진다 하는 애들 중에
17:39 l 조회 25
삼전 현차 걍 패닉셀 드갈까2
17:39 l 조회 14
스카에서 개크게 꾸루룩 소리 났어 나 위로해줘 3
17:39 l 조회 8
하닉 차트보니까 전에도 30넘게 떨어졌던데
17:39 l 조회 13
공감 잘안되는데 갈등분쟁싫어서 잘하는척 하는사람?2
17:38 l 조회 10
테일즈런너 개웃기긴 해 저렇게 수금해서
17:38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