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9972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44
이 글은 4년 전 (2021/12/30) 게시물이에요
나 엄청 지성이라 아침에 머리감고 저녁만 돼도 정수리 냄새 올라와서 스트레스였는데 집에 염색약 사고 사은품으로 받은 샴푸있어서 그냥 써봤는데 지금 2일 지나도 기름이랑 냄새 안올라와 냄새도 딱 그 미용실 샴푸냄새야!!  

(홍보 라고 할까봐 샴푸 구매내역 같이 올리고 갈게,어제 저녁에 대용량으로 시켰으) 

와 두피 지성이거나 정수리 냄새 쩌는 익들아 샴푸 추천 해줌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ㄳㄳ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머릿결은 어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머릿결도 좋아!! 나 탈색모라서 트리트먼트 발라도 끝에만 부시럭 거리는데 이건 덜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3주전 글이긴 한데 아직도 플랑플랑 샴푸 쓰고 있어?? 나도 정수리때문에 고민이라서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나 대용량 사서 잘 쓰고 있으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삼전 들어간거 타이밍 ㄹㅇ 개물렸는데 소량만 사서 걍
17:53 l 조회 1
애인이 과거에 남친있는 어린애랑 연락한거 알면 어떨것같아?
17:53 l 조회 1
대학생 본가살면 용돈 거의 안받아도
17:53 l 조회 1
남자보는눈 없어서 미치겠다
17:53 l 조회 1
지들이 뭔데 예측을 해
17:53 l 조회 1
5-6만원하는 반팔은 1-2만원하는 반팔보다
17:53 l 조회 1
내 키 다 상체빨인데 솔직히 힘듦
17:52 l 조회 1
어제 입사했는데 담달 창립기념일이래 ㅋㅋㅋ
17:52 l 조회 14
하닉 250 삼전 30 가면 사야지
17:52 l 조회 8
내 최애가 키만 작은 남자인데 그래서 죽 난 남자볼때 키안보거든 4
17:52 l 조회 11
와 오늘 창문열어두면 에어컨 킨것같네
17:52 l 조회 5
밑에서 봐야 예쁜 얼굴은 특징이 뭐임?5
17:51 l 조회 13
나 진짜 학생때 여드름때문인지 햇볕 아래에서 모공 ㄹㅈㄷ로 심각한데 어쩌지 1
17:51 l 조회 5
부모님때문에 결혼못하는데 엄마가 내문제래; 2
17:51 l 조회 8
가드름 겁나 심한데 걍 피부과 가?? ㅠㅠㅠㅠ 이거 뭐 약 발라도 똑같지?? ㅎㅇㅈㅇ1
17:51 l 조회 12
9달러가 만원이었대.. 2년전에…1
17:51 l 조회 13
엄마가 달력에 내가 알바하고 올때마다 표시해두는데 좀 짜증나거든
17:50 l 조회 7
얘들아 나 퇴사해야 될 것 같아 팀장이랑 개처럼 싸움1
17:50 l 조회 13
40대 남자 퇴직선물 뭐주지ㅜ ㄹㅇ 부담 안되는거
17:50 l 조회 7
퀵 써본사람 있을까?? 도와줘ㅠㅠ6
17:49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