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70127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141
이 글은 4년 전 (2021/12/31) 게시물이에요
마지막에 필터 씌워져서 피부 보정 톤 보정 살짝 되는 거 말고 비대칭 이목구비 보정 되는건지 궁금  

난 실물이나 셀카보다 항상 훨씬 잘 나와서 의문이었음
대표 사진
익인1
음 난 그냥 렌즈에서 적당한 거리로 떨어져서 찍으니 조화롭게 나오는 거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포토시그니쳐랑 셀픽스는 더 예쁘게? 약간 화사하게 나오고 인생네컷은 비슷하게나오는거같고 포토이즘은 좀 더 못생기게 나오는거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목구비보정은 모르겠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인생네컷은 이목구비 보정 ㄴ 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목구비 보정 다 없지 않나? 다 실물보다 잘 나오진 않고 비슷하게 나오는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 내친구들보면 걍 실물하고 비슷하게 나오는데 피부가 좀 더 뽀샤시 하게 나오는 느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333 조명이 좋아서 그렇지 보정은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444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포토시그니처는 화장이 잘 안 날아가고 포토이즘은 완전 날아가서 더 예쁘게 나오거나 안 예쁘게 나온다는 느낌 있는 듯! 난 인생네컷이 젤 실물같았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인생네컷 ㄴㄴ 내 기준 너무 이상하게 나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보정ㄴㄴ 걍 일반 카메라에 조명 있냐 없냐 차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헐 난 포토 시그니처 그냥 보정없는줄,, 난 셀픽스랑 포토이즘이 젤 잘나오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보정 없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포토이즘이 제일 이쁘게나오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2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조명차이아냐? 근데 조명도 보정효과 무시 못 하는 거 같아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남자애들한테도 물어보고 여자애들한테도 물어봤는데 나랑 똑같이 생겼다고 그랬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냥 조명차이? 렌즈 차이 이런 듯 사람 눈이 이 세상 제일 좋은 렌즈니까 다른 사람들 눈에는 익들 다 예쁘고 잘생기게 보일거야 인생네컷보다 더더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인생네컷 안예쁨
포토시그니처나 그 파란색있는디..그거 보정잘되는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건 아닌데 좌우반전 해서 더 이뻐보이는거 아닌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친구들 보면 실물이랑 똑같이 나오던데 사진관에서 찍은 원본이랑도 비슷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지인이 본문 제목 중 하나 하고 있는데 보정 안 들어감 걍 조명 차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조명이랑 마지막에 밝음 필터 씌워서 그런듯 내 생각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하루 필름인가??? 그건 이쁘게 나오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포토이즘은 여드름 안 보이더라 그래서 피부 안 좋은 (나) 사람이 가면 더 잘나오는듯 이목구비믄 똑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본인한테 예쁜 각도 찾아서 찍는거라 예뻐보이게 나오는듯? 얼굴은 똑같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피부랑 조명때문에 이쁘게 나오지 않을까? 조명에 따라 어울리는 사람은 다를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점바점인것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댓글을 보고 희망을 얻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걍 다 똑같이생겼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실물보다 괜찮게 나오던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인생네컷은 기냥 비슷하게 나오던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기계마다 다르더라 실물보다 잘 나오는 게 있고 실물보다 못생기게 나오는 게 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조명 빡세서 그런 걸 같아
인생네컷은 그냥 그렇고 포토이즘 예쁘게 나오던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더 못생기게 나오더라 내친구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휴대폰 카메라보다 왜곡 적어서 그런거 아냐??
거기 안에 있는 카메라 대부분 캐논 데세랄이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조명도 았고 일반 사진관과 달리 내 모급 체크하면서 찍을 수 있어서 잘 나오는거 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난 항상 나보다 예쁘게 나오던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조명 때문인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ㄴㄴ 나는 실물이 백배 나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나는 실물보다 잘나왈음 ㅋㅋㅋㅋ 폰 후면카메라랑 필터없는 전면카메라보다 잘나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그냥 조명이 있어서 좀 화사하게 나오는듯 실물이랑 똑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걍 비슷한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포토이즘이 젤 괜찮게 나오더라 하루필름도 찍어봤능데 필터 에바야 먼 갸루상마냥 하얘짐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친구가 메뉴 여러개 보낸다음에 고르라하면 싫어?ㅜㅜ
12:23 l 조회 1
세상은 남자한테 너무 각박한듯
12:23 l 조회 1
애들 하락장이라 개예민한거봐.....
12:23 l 조회 1
지거국 다들 어디까지로 침??1
12:22 l 조회 7
오늘은 키가 핫한 내용임?
12:22 l 조회 5 l 추천 1
투썸 조각케이크vs요거트월드 중에 뭐가 더 살찜
12:22 l 조회 5
금리 무조건 인상 아냐?1
12:22 l 조회 11
진짜 주변에 이 유투버 보는 사람 못봄
12:22 l 조회 14
진짜 답답한 사람들 보면 속 터지지 않아?
12:22 l 조회 13
이번 추석 연휴 4일밖에 못 쉬네..?2
12:21 l 조회 7
32살 신입 아무도 안뽑아주네1
12:21 l 조회 20
진짜 개노답 폐급은 어떻게 갱생해야함?1
12:21 l 조회 11
가족여행 갈만한곳 추천해주라..2
12:21 l 조회 5
트럼프가 다시 이란이랑 전쟁해서 주식시장 나락갔으면 좋겠다ㅋㅋ
12:21 l 조회 10
끊임없이 연애하고 인생최대업적이 연애인 애 긁는 멘트 ㅊㅊ좀4
12:20 l 조회 28
미실현수익 과세한다는게 말이되나
12:20 l 조회 9
촉촉한 컨실러 추천해주라... 😭😭 2
12:20 l 조회 7
자세 구부정한 익들아 허리 피고 다녀1
12:20 l 조회 11
아 꽈배기 먹고 싶은데 배달로 시키면 4천원 더 비싸거든12
12:20 l 조회 21
급한돈 아니라 걍 묵히는중
12:20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