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70146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11
이 글은 4년 전 (2021/12/31) 게시물이에요
연령 불문 성별 불문 나보다 더 크게 “감사합니다~!안녕히 계세요~~”외치고 떠나시는 분들 많음 ㅋㅋㅋㅋㅋㅋ 가끔 정신없이 일하다가 그런 인사 받으면 기분 좋아짐 

 

 

+ 큐알인증 하셨을까요? 하고 물어보면 화들짝 놀래면서 일행 모두 소집 시키시는 분들도 짱 많음 ㅋㅋㅋㅋㅋ ㄱㅇㅇ!!’
대표 사진
익인1
다먹고 잘 먹었습니당 하면서 컵주는분도 너무 신기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나 맨날그러는데 더 열심히그래야겠다 깨륵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목소리 작아서 인사해도 묻힘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냐 알바생들은 다 들을 수 이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 ㅋㅋㅋㅋ
근데 반대로 진짜 짜증나게 하는 사람도 많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그래도 그건 기억에 잘 안 남는데 인사 잘 해주는 사람들은 기억에 잘 남는 거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ㅁㅈ 난 배라 알반데 아이스크림 드리면서 "맛있게드세요~ 감사합니다 안녕히가세요~" 한단말야 그러면 ㄹㅇ 말없이 쇼핑백만 휙 채가는사람 30정도, 감사합니다~ 하고 나가는사람 70정도 있긴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헤헷 나도 그러는데 알바분이랑 맨날 동시에 말해서 서로 약간 머쓱해짐 안녕히 가세요 안녕히 계세요~ (머쓱^^;)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거 보통 알바해 본 사람들이 잘해주더라 ㅋㅋㅋ큐ㅜㅠㅠ 그리고 뒷정리도,, 나도 다른 가게 가면 그렇게 하게 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받을때 픽업대에서 고맙습니다~ 하는데 출입구에서 큰소리로 인사는 못해 그런사람은 신기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맞아 근데 특히 고등학생 남자들 인사성 되게 바르더라 내가 볼땐 그랬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ㅈㅇㅈ 심지어 ㅇㅇㅊ 같은 고딩들도 인사성이 좋앜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ㅇㅈ.. 나도 원래 인사 안받고 안했는데 알바하고 인사성 엄청 좋으신분들 보고 바뀜 너무 감사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러면 나도 한마디 보태지!"좋은 하루 보내세요~!" 그렇게 손님과 스몰토크 시작되고~~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편순인데 우리 동네에서는 그런 분들 거의 없었는데, 난 다른 동네에서 일 하면서 많이 봄!! 10분 중 7분은 인사 해주셔서 일 할 때 기분 좋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거 난데 기분 좋다고 하니 마음 따수워지네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더 열심히 인사해야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앞으로 더 열심히 할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편순이인데 인사받아주시는것도 감사한데 네~! 감사합니다 안녕히계세용~ 이러고 인사하고 가시는 분 계시는데 그분 올때마다 우울했던 마음도 날라가고그럼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헤헤 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맞아…!!! 저번에 나보다 한참 어른분이 감사히 잘 마셨습니다 이러시면서 컵도 갖다주셨는데 너무 기분이 몽글몽글하고 조아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맞아 새해복많이받으세요~~! 이러시는분들도 계시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와 난 반대로 느꼈는데
내가 안녕하세요 맛있게 드세요 안녕히ㄱㅏ세요 총 세번 인사해도 한번을 안받아주는 손님들 많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큐알인증 하셨을까요? 하고 물어보면 화들짝 놀래면서 일행 모두 소집 시키시는 분들도 짱 많음 ㅋㅋㅋㅋㅋ ㄱㅇ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알바생이있는 이유는 알바생이니깐 메뉴 만들라고 있는건데인사해야할아유가있다고생각하니? 에초에배터리를충전했으면 됐을텐데 왜구지사진을 붙히는거지 그로니깐 바람을피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와 이거 뭐야 드립이야 진심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왜이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뭐야 어이없어서 웃음 나옴 뭐지 이게? 완전 엄마도? 그거같음 ㅠㅠ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맞어맞어 나도 알바할 때 그런 손님들 보면 기분 좋아지더라 ㅋㅋㅋ 글고 나도 다른 가게 가서 글케 하게 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높은 확률로 알바를 해본 사람들이겠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왜냐면 나도 알바 시작하면서 인사하고 다 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2222....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앞 얼굴은 괜찮은데 옆얼굴이 진짜 못나보이는 건 성형이 있긴 할까?
10:41 l 조회 1
친한 과후배 축의금
10:41 l 조회 1
아니 하이닉스 개열받아 ㅠㅠㅠㅠㅠ
10:41 l 조회 4
하닉 얼마까지 오른다고 봄??1
10:40 l 조회 6
검정색 염색 물빠지는 거 보기 싫은데ㅠ 무슨 색으로 염색해야 해..? 2
10:40 l 조회 5
키정병은 절대 치유 안되겠지..4
10:40 l 조회 17
주식 모으기 해놓고 계좌 안들어갔더니
10:39 l 조회 15
익들 20대 중후반이고 예쁘다는말 엄청 듣고4
10:39 l 조회 10
앤티앤스 먹을까 크리스피 먹을까2
10:39 l 조회 7
하닉 당연히 조정오긴 하겠지 근데 3백만원 이상일때 10%빠지고 다시쭉올라가고 이럴듯1
10:39 l 조회 14
연저펀 이거 옛날에는 한 40대에나 하라고봤는데1
10:39 l 조회 7
625참전용사지원하는카페욕하는거뭐냐
10:39 l 조회 7
상사가 자꾸 하품을 소리내서 하는데 본인은 모르나 3
10:39 l 조회 8
교수님한테 한학기 동안 좋은 수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주제 넘엎3
10:39 l 조회 11
생리 일주일 지연인데....산부인과 갈말??2
10:38 l 조회 7
공시 장수생한테 "너가 더 잘할 수 있는 게 있다고 생각해" 이 말 괜찮아?4
10:38 l 조회 16
bts 손흥민 봉준호 삼전 하닉 렛츠고1
10:38 l 조회 6
사주에서 올해 좋다고 했는데 올해 왜캐 유난히 힘들까?4
10:38 l 조회 13
친구 말하는 거 왜케 재수없지 1
10:38 l 조회 11
이쁜애들은 어딜가나 행복하네 1
10:38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