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70146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11
이 글은 4년 전 (2021/12/31) 게시물이에요
연령 불문 성별 불문 나보다 더 크게 “감사합니다~!안녕히 계세요~~”외치고 떠나시는 분들 많음 ㅋㅋㅋㅋㅋㅋ 가끔 정신없이 일하다가 그런 인사 받으면 기분 좋아짐 

 

 

+ 큐알인증 하셨을까요? 하고 물어보면 화들짝 놀래면서 일행 모두 소집 시키시는 분들도 짱 많음 ㅋㅋㅋㅋㅋ ㄱㅇㅇ!!’
대표 사진
익인1
다먹고 잘 먹었습니당 하면서 컵주는분도 너무 신기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나 맨날그러는데 더 열심히그래야겠다 깨륵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목소리 작아서 인사해도 묻힘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냐 알바생들은 다 들을 수 이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 ㅋㅋㅋㅋ
근데 반대로 진짜 짜증나게 하는 사람도 많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그래도 그건 기억에 잘 안 남는데 인사 잘 해주는 사람들은 기억에 잘 남는 거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ㅁㅈ 난 배라 알반데 아이스크림 드리면서 "맛있게드세요~ 감사합니다 안녕히가세요~" 한단말야 그러면 ㄹㅇ 말없이 쇼핑백만 휙 채가는사람 30정도, 감사합니다~ 하고 나가는사람 70정도 있긴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헤헷 나도 그러는데 알바분이랑 맨날 동시에 말해서 서로 약간 머쓱해짐 안녕히 가세요 안녕히 계세요~ (머쓱^^;)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거 보통 알바해 본 사람들이 잘해주더라 ㅋㅋㅋ큐ㅜㅠㅠ 그리고 뒷정리도,, 나도 다른 가게 가면 그렇게 하게 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받을때 픽업대에서 고맙습니다~ 하는데 출입구에서 큰소리로 인사는 못해 그런사람은 신기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맞아 근데 특히 고등학생 남자들 인사성 되게 바르더라 내가 볼땐 그랬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ㅈㅇㅈ 심지어 ㅇㅇㅊ 같은 고딩들도 인사성이 좋앜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ㅇㅈ.. 나도 원래 인사 안받고 안했는데 알바하고 인사성 엄청 좋으신분들 보고 바뀜 너무 감사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러면 나도 한마디 보태지!"좋은 하루 보내세요~!" 그렇게 손님과 스몰토크 시작되고~~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편순인데 우리 동네에서는 그런 분들 거의 없었는데, 난 다른 동네에서 일 하면서 많이 봄!! 10분 중 7분은 인사 해주셔서 일 할 때 기분 좋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거 난데 기분 좋다고 하니 마음 따수워지네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더 열심히 인사해야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앞으로 더 열심히 할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편순이인데 인사받아주시는것도 감사한데 네~! 감사합니다 안녕히계세용~ 이러고 인사하고 가시는 분 계시는데 그분 올때마다 우울했던 마음도 날라가고그럼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헤헤 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맞아…!!! 저번에 나보다 한참 어른분이 감사히 잘 마셨습니다 이러시면서 컵도 갖다주셨는데 너무 기분이 몽글몽글하고 조아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맞아 새해복많이받으세요~~! 이러시는분들도 계시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와 난 반대로 느꼈는데
내가 안녕하세요 맛있게 드세요 안녕히ㄱㅏ세요 총 세번 인사해도 한번을 안받아주는 손님들 많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큐알인증 하셨을까요? 하고 물어보면 화들짝 놀래면서 일행 모두 소집 시키시는 분들도 짱 많음 ㅋㅋㅋㅋㅋ ㄱㅇ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알바생이있는 이유는 알바생이니깐 메뉴 만들라고 있는건데인사해야할아유가있다고생각하니? 에초에배터리를충전했으면 됐을텐데 왜구지사진을 붙히는거지 그로니깐 바람을피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와 이거 뭐야 드립이야 진심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왜이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뭐야 어이없어서 웃음 나옴 뭐지 이게? 완전 엄마도? 그거같음 ㅠㅠ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맞어맞어 나도 알바할 때 그런 손님들 보면 기분 좋아지더라 ㅋㅋㅋ 글고 나도 다른 가게 가서 글케 하게 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높은 확률로 알바를 해본 사람들이겠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왜냐면 나도 알바 시작하면서 인사하고 다 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2222....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연락 자주 안하는 친구가 내 블로그에 댓글 달았거든?
9:12 l 조회 1
뭐지 어제 알바 그만두면서 같이일하는 알바한테 그동안 감사했다
9:12 l 조회 1
취업하면 이직생각부터 드는데 정상이야?
9:12 l 조회 2
나 백수되고 담배 끊을듯
9:12 l 조회 2
아 주말에 공시 치고 오늘 출근하니까 진심으로 퇴사하고 싶은데 어쩌지
9:12 l 조회 4
갑자기 허리가 아파서 못움직이겠어
9:11 l 조회 2
하 공시 소수직렬 내년에 티오가 나오긴 할까…ㅋㅋㅋㅋㅋㅋㅋ
9:11 l 조회 2
소화불량이 3개월째 지속중인데 위내시경 받을까말까 1
9:11 l 조회 3
다이어트할때 입 심심하면 견과류 먹어2
9:10 l 조회 10
신혼 익들아 남익인데 궁금한거 질문좀 받아주라 ㅠ2
9:10 l 조회 16
재능이 없는데 좋아하는 일에 매달리는 거 << 지팔지꼰이야 ?1
9:10 l 조회 7
아이폰17 쓰는 익 있어?4
9:10 l 조회 10
여익들아 생리전에 배가 남산처럼 되는거 나만 이래?1
9:09 l 조회 14
꿈얘기하면 복 달아난다?안좋은 일 생긴다 이러는 거 팩트야?3
9:09 l 조회 14
디자인 포폴 이정도면 충분할까?
9:09 l 조회 7
진지하게 나한테 냄새나는걸까?1
9:09 l 조회 9
왜 지 잘못을 남한테 뒤집어씌우지
9:08 l 조회 7
군것질이 ㄹㅇ 몸에 안좋은 살 찜
9:08 l 조회 14
외할머니가 갑자기 편찮아지셨는데
9:08 l 조회 10
내가 젤리 끊게 된 방법
9:07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