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년 살면서 올 겨울에 처음으로 건선이 생겼고
온몸에 생겼는데 약 바르니까 몸은 나아졌어
근데 얼굴이 안나아..이마 두피 눈썹 볼 다.....
리도맥스도 소용이 없고...먹는약도 소용없는데 어떻게해야하지..너무스트레스받아..
| 이 글은 4년 전 (2022/1/07) 게시물이에요 |
|
30년 살면서 올 겨울에 처음으로 건선이 생겼고 온몸에 생겼는데 약 바르니까 몸은 나아졌어 근데 얼굴이 안나아..이마 두피 눈썹 볼 다..... 리도맥스도 소용이 없고...먹는약도 소용없는데 어떻게해야하지..너무스트레스받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