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교때는 거의 토요일 하루 빼고 붙어다녔는데 그 동네에서 이사오고 멀고 이러니 막 만나고 싶다는 생각이 안드네 코로나도 한 몫했지만 이래놓고 외로움 타는 건 또 웃겨..왜이렁까 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