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졸음 참느라 힘들었어 ㅠㅠㅠㅠ 진짜 안졸릴려고 에너지음료도 샀는데 효과 1도 없고, 찬물로 세수해야겠다 싶어서 중간에 화장실 3번이상 가도 소용없고, 신나는 음악 들어도 잠 오고.. 진짜 웃긴게 퇴근 30분 전 되니까 잠깨더라 알아서.. 짜증나 어케 잠 깨지 아...
| 이 글은 4년 전 (2022/1/13) 게시물이에요 |
|
오늘 졸음 참느라 힘들었어 ㅠㅠㅠㅠ 진짜 안졸릴려고 에너지음료도 샀는데 효과 1도 없고, 찬물로 세수해야겠다 싶어서 중간에 화장실 3번이상 가도 소용없고, 신나는 음악 들어도 잠 오고.. 진짜 웃긴게 퇴근 30분 전 되니까 잠깨더라 알아서.. 짜증나 어케 잠 깨지 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