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기로 운영하는 행사 알바인데.. 하루 나간다음에 갑자기 장사가안돼서 나오지말라했다가 다시 운영한다고 오라해서 4일 알바 나갔거든? 근데 장사안된다고 이제는 아예 짤렸어 일한 돈은 언제 주는지 알려주지도않고 근로계약서도 썼는데 .. 이거 신고못해?
| 이 글은 4년 전 (2022/1/13) 게시물이에요 |
|
단기로 운영하는 행사 알바인데.. 하루 나간다음에 갑자기 장사가안돼서 나오지말라했다가 다시 운영한다고 오라해서 4일 알바 나갔거든? 근데 장사안된다고 이제는 아예 짤렸어 일한 돈은 언제 주는지 알려주지도않고 근로계약서도 썼는데 .. 이거 신고못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