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72012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만화/애니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34
이 글은 4년 전 (2022/1/13) 게시물이에요
비교적 느긋하게 만드는 알바생 

 

누가 보기 더 나아?  

나 아까 한시간 삼십분간 지옥을 맛 봤는데  

나 약간 다급하게 만들거든ㅋㅋㅋㅋㅋ 막 싱크대 정리 하나도 안되고,,, 그러다가 다 싱크대로 들어가면 그때 빨리 설거지하고 다시 만들고 그렇게 하는데 

그냥 느긋하게 만들어도 되려나…? ㅠ  

나 알바 완전 극극극초반에 너무 늦게 나온다고 뭐라 한 소리 들어가주구 그 후로 막 다급하게 만듬 ㅠ 예전엔 실수해서 오래 걸리긴 했는데 지금은 실수는 안 하긴 해 ..
대표 사진
익인1
11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뭔가 다급하게 만들면 더 쉽게 더러워지고 그러긴 하니까 ㅠ 손님 입장에선 지저분해보이려나 싶기도 하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보기에는 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너무 다급하게 만들면 다칠까봐 내가 다 불안햌ㅌㅌ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1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 신경써본적이 없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고르자면 1
2는 넘 느려터지면 진짜 답답해 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1로 해주시면 나야 빨리 받을 수 있어서 감사한데 2도 상관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빨리 나오면야 좋긴하지! 근데 주문할때 미리 시간 좀 걸린다 말한거먄 2도 상관없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1 2는 진짜 개짜증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당연히 1..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1 싱크대 잘 보이지도 않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내꺼 빨리 나오면 넘 고마운데
뭔가 다급하게 하시는거 보면 안쓰러움 ㅠㅠ

예전에 가르쳤던 고등학생이 성인되고
카페에서 알바하는데 아는척은 안했지만
급하게 막 하니까 넘 안쓰러웠어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1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당연히 1아니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제발 느긋하게 해줘 급하게 하니까 진짜 미안하더라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ㅎㅏ 진짜 딱복파 복숭아 맛집 ㅜ
20:36 l 조회 1
기혼익들아 진짜 좋은 시댁은 없어?? 편하고 엄청 잘해주는ㅜ
20:36 l 조회 6
난 인팁이랑 인프피랑 친한거 한번도 본적없음
20:36 l 조회 10
플러스랑 울트라랑 고민하다가 손목때문에 플러스 샀는데
20:35 l 조회 5
익들은 대학교 3학년 여름방학으로 돌아간다면 뭘 할 것 같아? 1
20:35 l 조회 6
나 내가 정병 점점 더 심해지는 이유 갑자기 알았다
20:35 l 조회 8
반곱슬익들 장마기간에 머리 묶고 다녀?
20:35 l 조회 2
너네 40분만에 샤워하고 머리말리고 화장 가능? 7
20:35 l 조회 14
나는 카르마를 믿음 1
20:35 l 조회 8
술마시고 나만 그럼?1
20:35 l 조회 9
내년에 폰 값 더 비싸져??1
20:34 l 조회 5
민주당에서 러그버그 심하든 말든 그냥 참으라 하네1
20:34 l 조회 7
예전지인중 나이차이 심한 부부가 23살 차이1
20:34 l 조회 7
27살이고 클럽 한번도 안가봤는데 6
20:33 l 조회 43
서브웨이 주문금액 2000원 모자르는데3
20:33 l 조회 19
난 다이소가면 꼭 육포랑오징어삼
20:33 l 조회 10
157~8cm인데 몇 kg되어야 말랐다 느낌이야?7
20:33 l 조회 28
이직 자주 하는 사람이랑 한 회사 오래 다니는 사람이랑 뭔 차이야?1
20:32 l 조회 19
이제 곧 장마잖아 지금 천 가방이나 에코백 밖에 없는데 들고 다니면 미친 짓일까..?3
20:31 l 조회 30
여름 이 정도 계속 유지되면 좋겠다 3
20:30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