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교적 느긋하게 만드는 알바생 누가 보기 더 나아? 나 아까 한시간 삼십분간 지옥을 맛 봤는데 나 약간 다급하게 만들거든ㅋㅋㅋㅋㅋ 막 싱크대 정리 하나도 안되고,,, 그러다가 다 싱크대로 들어가면 그때 빨리 설거지하고 다시 만들고 그렇게 하는데 그냥 느긋하게 만들어도 되려나…? ㅠ 나 알바 완전 극극극초반에 너무 늦게 나온다고 뭐라 한 소리 들어가주구 그 후로 막 다급하게 만듬 ㅠ 예전엔 실수해서 오래 걸리긴 했는데 지금은 실수는 안 하긴 해 ..

인스티즈앱
맨끝줄 소년 재밌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