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72295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13
이 글은 4년 전 (2022/1/1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랑 사귈때 같이 열심히 하던 게임이 있어.

그 게임에서 친해진 사람들이랑 같이 게임하곤 했는데 헤어지고 나서도, 얘는 그 길드 사람들이랑 미친듯이 게임만 하네..

나는 네 생각이 나서 도저히 게임에 접속할 수도 없는데, 너는 그 사람들하고 하하호호 웃으면서 신나게 게임만 하겠지...

사실 그렇게라도 네가 마음이 괜찮아지면 좋겠는데 그래도 좀 서운하네.....

진짜 매일 미친듯이 게임만 해...

레벨 미친듯이 올라... 남자인 나보다도 더 열심히 하는데... 이게 좀 그렇다.

나만 힘들고 나만 아파하는 것 같아서..

대표 사진
둥이1
음..시선의 차이인가..
난 쓴이의 전 애인분이 힘들어하기 싫어서 게임에만 집중하는 걸로 보이는데
현실 도피인 것이지..힘들기 때문에 미친 듯이 게임하는 거야
게임을 미친 듯이 안 하면 쓴이처럼..힘들고..아플 거거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2222 나도 이렇게 생각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그럴수도 있겠구나....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나도 게임좋아하고 남친이랑 같이하던 게임이었는데... 난 게임때문에 헤어졌거든? 그렇게 재밌던 게임이 헤어지니까 갑자기 재미없어졌어 근데 할게 게임밖에 없어 게임이라도 해야 시간이 가고, 게임 안하면 하는게 유튜브 보면서, 노래들으면서 우는 것 밖에 없어 ㅠㅠ 게임잡을때도 잠깐 틈나면 멍하다가 눈물나서 혼자 울고 그래...ㅎㅎㅎ 둥이 전애인두 그런거일 수도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ㅋㅋㅋㅋㅋㅋㅋㅋ게임 같이하던 사람하고 연애중이었어.. 나만 몰랐넼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미치겠다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헤어지고나서 친구랑 만나서 수다떠는게 낫지?
19:12 l 조회 1
마방글 본인표출 여기다가 하면 안되지?
19:11 l 조회 3
이것도 잠수이별이야??
19:11 l 조회 3
절라 지피티 이런걸로 상대 속마음3
19:09 l 조회 13
연락 갖고 뭐라하니까 너가 이럴때마다 부담스럽대
19:09 l 조회 5
시간 갖는동안 상대방 맞팔이 하나 늘었는데
19:09 l 조회 3
intj 남자 심리가 뭘까 2
19:06 l 조회 12
썸붕 낫는데 힘들다.. 나 정신차리게 욕좀 ㅠ
19:06 l 조회 5
결혼상대로는 좋은 사람이 아닌걸 아는데도 미련이 남는건 뭐야ㅠㅠ 2
19:04 l 조회 9
인티제 있뉘ㅠ.ㅠ.. 도와줘ㅠㅠ
19:02 l 조회 9
이런것도 플러팅이야??
18:59 l 조회 13
인프피 둥이들아 재회팁 좀 줄수있어? ㅠ
18:58 l 조회 4
방구 며칠에 텄어?... 3
18:53 l 조회 27
썸붕내놓고 스토리 좋아요 누르는 심리 뭐임 1
18:51 l 조회 12
둥들은 서운한거 직접적으로 말 하는편이야? 아님 상대방이 알아주길 바래?? 2
18:51 l 조회 18
언제 헤어짐 결심했어? 머리로는 아는데 차마 입이 안 떨어지네
18:43 l 조회 24
남자가 눈을 오래 못쳐다보는게 진짜 호감신호같음2
18:42 l 조회 74
잠이 중요한 사람은 보통 예민한 편이야?? 4
18:42 l 조회 31
잠수이별 진짜 상처인듯... 2
18:32 l 조회 47
내 최대 마음 표시 = 하트랑 선톡3
18:32 l 조회 4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9: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