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72780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07
이 글은 4년 전 (2022/1/19) 게시물이에요
졸업할 생각은 없고 그냥 서울 생활 즐길만한 정도의 학점!
대표 사진
익인1
18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졸업할 생각없으면 국장 최소 학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졸업할생각이없어..?
15-18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졸업할 생각 없어도??

사실 중학교때부터 공시 쳐야겠다고 생각하긴 했는데 고등학교 때 열심히 했더니 인서울 하게돼서 근데 막 엄청 메릿있다는 라인은 아니라고 하더라고! 건동홍중 한 곳이야! 그래서 그냥 부모님도 한 1-2년 대학생활 즐기고 본가 내려와서 공시 준비하라고 하시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아 찐으로 없는거였구나ㅋㅋㅋㅋㅋ 최소학점으로 듣자! 국장 최소는 18들어야할걸..? 국장 관심없거나 해당안되면 15 들을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면 재밌어보이는 교양만 넣어ㅋㅋㅋㅋㅋ 듣다가 드롭하고 그럼되징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국장 최소 학점이 12학점이니까 재밌는 교양 좀 더 넣어서 15학점?? 정도 들을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아 최소가 12야??? 포기한지 오래되서 기억두 안났따 헿헤,, 웅 막 그런거 듣자ㅋㅋㅋㅋ 필라테스 같은거도 있을수도 있어 뭔가 돈들여서 해야하는 취미같은거? 미술이나 음악 이런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졸업할 생각이 없다고....? 그럼 자퇴한다는 말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호.........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또 고민이 지방에서 올라가는거라 자취도 하고 등록금도 내는건데 최저학점만 들으면 뭔가 돈 아까운 것 같기도 하고… 근데 친구들이 졸업 안 하는거면 신경쓰지말래서 ㅋㅋㅋㅋ 고민되길래 글 올려봤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뭐 여건이 되면 경험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겠다 싶은데 굳이 싶네...... 차라리 그냥 1-2년을 꽁으로 노는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음 그러니까 결국 자퇴를 한다는 말 아냐? 그럼 최소학점만 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런 거면 걍 국장 받을 만큼만 들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럼 그냥 최소학점만 들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국장최소1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17~19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12 들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홍대가 아마 15였던가 장학금이
맘에 드는 교양만 넣으면 공부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으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사람 일은 모르는 거라 나라면 일단 최대 학점 맞춰서 들을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래도 꽉 채우는 게 좋을 거 같은데 그래야 사람 만날 일도 많아지고 즐길 것도 많아질 거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살짝 이런 생각 때문에 고민중!! 근데 알바도 해보고 싶어서 알바 병행하려면 풀로 채우기는 힘들겠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즐기고 싶으면 그냥 꽉 채워서 수강신청 하고 가기 싫을 때 수업을 째는 걸 추천해 알바는 음... 보통 저녁타임이나 주말로 많이 하니까 힘든 거는 주로 시험기간인데 점수 상관 없으면 뭐 ㄱㅊ을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꽉 말구 그냥 적당히 채워! 신입생 15~18 나쁘지 않다고 봄! 과 사람들도 겹치는 수업이 많아야 친해지기 쉬울 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겠어!! 고마워!!! 15정도 채워야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18 들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1학년은 18학점 들어도 괜춘할듯 나 18학점 들으면서 놀고 알바하고 공부까지 했는데 성적 잘나옴 특히 요즘 온라인이라서 덜 힘들더라 학바학 과바과긴 하지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 17들었는데 하나 에프떠서 14 받았어 헤헿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즐기다가 기준출석률 못넘어서 에프나왔지뭐야,,,,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역시 나도 F 받을수도 있겠느니 15학점으로 가야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ㅋㅋㅋ출석만잘해두 에프는거의안주도라,,, 안전빵으로 넣어두고 셤전날 책만훑어봐융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공시 7급 준비하는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직 공시에 대해선 잘 몰라…ㅎ 천천히 생각해보랴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18학점 듣는게 낫지않낭? 그렇게 빡세지도 아니고 보통 전공이랑 필수 교양 같이 들으면서 과 애들이랑 친해지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잘 몰라서 그러는데 18학점이면 보통 공강 하루나 이틀정도 나올 수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앗 이제봤당 하루는 나와! 이틀은 시간표상 불가능하거나 가능해도 수업듣는날이 힘들지도..?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젓가락질 고치고 싶은 둥이들 있어?
23:27 l 조회 1
본인표출제발 도와줘.. 심장이 너무 아파
23:27 l 조회 1
익들 잘자~
23:27 l 조회 1
요즘들어 내가 자살하는 꿈을 꾼다
23:26 l 조회 1
털없는사람 부럽다
23:26 l 조회 1
다이어트 김밥 어때?
23:26 l 조회 1
네이버나 카카오맵 예상시간 보통 정확해?
23:26 l 조회 1
40 셀카 이거 스토리로 올릴까
23:26 l 조회 24
홍명보 뭔가 본 것 같은 이유가 있었네2
23:26 l 조회 7
고객이 나 싫어하는데 신경 꺼도 되겠지?
23:26 l 조회 7
고기 잘알 익 있니 삼겹살 3인분이 이정도 마자?3
23:25 l 조회 13
20대 여자들 중에 일베 좋아하는 애들 비율 얼마 정도 되려나1
23:25 l 조회 6
연애할려면 노력을 해야해?
23:25 l 조회 7
자취방 하루안에 구할수있어?1
23:25 l 조회 5
오늘 성수가서 공짜로 만든 내 키링 보고 가 40 2
23:25 l 조회 20
요즘 공부좀 잘되는듯...
23:24 l 조회 13
살이 종아리랑 배에만 갈 수도 있나2
23:24 l 조회 7
와 진짜 미치겠네 나 특정 영화배우만 보면 방구나옴3
23:24 l 조회 19
누워서 노트북 하는 최적의 자세 없겟지
23:24 l 조회 7
이거 조현병이었을까?8
23:24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