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73196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87
이 글은 4년 전 (2022/1/2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테일즈런너

(긴 글 주의) 

뭔 이런 애가 다 있냐ㅋㅋㅋㅋㅋㅌㅌㅌㅌㅋㅋㅋㅋㅋ 

자기가 먼저 선입금 받고 9시까지 템 보내주기로 약속 했으면서 창고에 안 들어온거야 그래서 톡으로 9시 지났는데 언제 보내줄거냐고 다시 물어봤더니 테런을 이제서야 다운 받고 있다는거임 근데 또 컴이 느려서 기다리래ㅋㅋㅋㅋ (사실 테런 아이템 팔면서 테런을 왜 다운 받는지도 이해가 안됨) 이미 이때가 9시 9분이었음  

급하면 환불해 준다고 하길래 나온지 오래 된 템이라 파는 사람이 별로 없어서 아 그냥 기다릴테니까 되도록 빨리 보내달라고 그랬더니 갑자기 ' 네 그럼 재촉하지 말아주세영 ' 이러는거임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 진짜 개빡침 

그래서 내가 컴 느리면 9시 이전에 미리 켜 놓는 게 맞지 않냐 뭐 컴이 얼마나 느린진 모르겠는데 먼저 약속 안 지킨건 그쪽이고 제가 님한테 재촉 할만한 상황이라는 건 알고 있는게 좋을 것 같다 라고 답장했더니 아 걍 환불 해드릴게요 계좌 주세요 이래서 걍 환불함 돈 보내주고 나 차단했더라ㅋㅋㅌㅋㅋㅋ 

어경 거래하면서 이런 애는 처음 보네 적반하장 뭔 일이냐고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얼탱없음
대표 사진
런너1
지가 늦었으면서 재촉하지 말아달라는 애들 진짜.. 개노답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런너
ㄱㄴㄲ 머리를 장식으로 달고 다니나봄 진짜 욕 날릴 뻔 했자너
4년 전
대표 사진
런너2
어경 보면 판매자가 ㄹㅇ 갑인 애들 많아ㅋㅋㅋㅋㅋ 그렇다고 구매자가 위라는건 아닌데 구매자도 물건이 남아있는지는 알아야 사든 말든 하잖아? 근데 하루 지난 글엔 답변x 이런 것도 많고ㅋㅋㅋㅋ 어이없어 그렇다고 정보 수정을 하는 것도 아니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런너
ㄹㅇ 좋은 분들이 더 많긴 한데 가끔 그런 애들 보면 진짜 한숨만 나옴ㅋㅊ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런너3
아ㅋㅋㅋ 나도 이런일 있었음 선가캐였는데 답장 없길래 톡 두개 보내니까 지금 충전중이라고 보채지말라는거야 지 기분 나쁘다고ㅋㅋㅋㅋ진짜 누가보면 기부하는 줄 알겠음..남의 돈 받았으면 칼같이 지키고 연락 받아야지...내가 본인의 뭘 믿고 그걸 기다려줘야하냐
4년 전
대표 사진
런너4
테런 어경 판매자들 워낙 4가지 없기로 유명하지ㅋㅋㅋㅋㅋ 진짜 어린애들 많아서 그런가 아님 지들 본캐 공개 안되니까 그런건지 판매자가 갑이야ㅋㅋ 시간 맞추는것도 지들 기준으로만 맞춤ㅋㅋ 지들만 바쁜가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알라딘 마지막에 똑같이 분노 썼는데3
12:27 l 조회 162
재준삐에로 테런에 진심이라 좋음
10:33 l 조회 31
30인에서 캐캐체 교환권 당첨2
10:25 l 조회 104
미솔로지 라스 별로야??2
10:15 l 조회 80
응가모자외않써
9:20 l 조회 23
아쨔 트레이딩 자브 후드 얻었땅
9:09 l 조회 15
세라 뽑는데 14만원 들었어1
6:38 l 조회 38
템뿌방에서 상품받은거 나중에 들어오는건가..?!!?2
2:45 l 조회 35
화려한 박스 티켓은 어떤 상자 까야해2
06.27 23:15 l 조회 96
대운동회 템셋팅때문에 러프쓰는데 왤케 무거움
06.27 21:15 l 조회 26
다들 캐캐체 수호 펫 뭐했어?3
06.27 19:42 l 조회 258
맥이 캐캐체 풀템 선물해줘서 0원으로 뽑기판 다 맞춤
06.27 18:13 l 조회 43
어경 거래할때 실제프사 아닌 사람 걸러??2
06.27 18:09 l 조회 157
복귀유저인데 도대체 머리변경권? 이건 어떻게 쓰는거야ㅠㅜㅜㅜㅜㅜㅜㅜㅠ8
06.27 15:36 l 조회 263
재준삐에로 광장 개웃기다10
06.27 04:09 l 조회 663
캐릭터 교환권 얻으면 뽑기판 초기화하는 게 낫나?3
06.26 23:28 l 조회 194
엥 헐 총 7만원에 세라아무 다 뽑았어..1
06.26 22:09 l 조회 76
라이브 홀수 시간 아니얶어??2
06.26 22:03 l 조회 134
캐캐체로 뉴비들 많아졌다고 느낀게
06.26 20:59 l 조회 74
개발자 템은 지나면 구하기 힘들지?3
06.26 20:32 l 조회 51


12345678910다음
테일즈런너
일상
이슈
연예
11: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