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74029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0
이 글은 4년 전 (2022/1/27) 게시물이에요
거의 한 편의 다큐였다 

근데 과연……. 그래도 희망은 잃지 않겠습니다
대표 사진
개미1
근데 지금 먼데 다 전체인기글이 주식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엔솔 공모주 상장일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1
아 어쩐지... 알려줘서고마웡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닉이랑 스퀘어 딱 2종류 가지고 있는데
12:01 l 조회 4
전력은 평소에도 계속 떨어지더니 하락장에서도 최선을 다해 떨어지네
12:00 l 조회 6
스퀘어도 오르긴하겠지?1
12:00 l 조회 9
지금 왜 다 떨어지는거야??
11:59 l 조회 11
아 삼닉 고점에 사서 -200 찍었네1
11:58 l 조회 24
아 정신수련 겁나 시키네
11:56 l 조회 15
아니 그저께까지 체험판 시켜줬잖아
11:54 l 조회 39
와 이거 줄먹해야되네1
11:53 l 조회 67
단타러들만 좋은 장 아니냐..1
11:52 l 조회 70
난 하닉 240에서 사고싶은데 2
11:52 l 조회 106
나날이 역대급 손실률이네
11:49 l 조회 30
또 250가나 진짜 왜 저럼1
11:49 l 조회 81
삼닉 제외 다른종목들은 3천 4천피 시절 갔네
11:48 l 조회 31
빅테크들 지들 호황기누릴땐 암말 안하다가1
11:45 l 조회 44
연관 메뉴 🔗
코인
공짜로 롤러코스터 태워주네 좋다
11:44 l 조회 16
sk스퀘어 218인데 ㅋㅋㅋㅋㅋㅋ6
11:42 l 조회 111
아 ㅋㅋㅋ 왜이래요
11:40 l 조회 105
엔터주 진짜 어캄2
11:34 l 조회 72
다 떨어지니까 뭐부터 물타야 할 지 모르겠네1
11:33 l 조회 69
우주 주주들 잇니.. 2
11:30 l 조회 41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