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 친구가 월요일에 우리집에 왔는데(언니만 있을때) 다음날 코로나 양성판정을 받았어 그래서 우리집 식구 전부 화요일에 검사를 받았는데 다 음성이 나오긴했거든?? 언니는 밀접접촉자라서 지금 방에서 격리하고 있긴한데 나는 알바 나가도 되는상황인가 ㅠㅠ??
| 이 글은 4년 전 (2022/1/27) 게시물이에요 |
|
언니 친구가 월요일에 우리집에 왔는데(언니만 있을때) 다음날 코로나 양성판정을 받았어 그래서 우리집 식구 전부 화요일에 검사를 받았는데 다 음성이 나오긴했거든?? 언니는 밀접접촉자라서 지금 방에서 격리하고 있긴한데 나는 알바 나가도 되는상황인가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