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오늘 병원에서 식도염 약을 처방 받았는데 하루 1번 아침 식후 약이거든 근데 내가 여태 평생을 점심 저녁 두끼만 먹고 아침은 안 먹고 살아왔는데 꼭 아침밥을 챙겨먹어야할까?? 어차피 첫끼가 점심인데 점심 먹고 먹으면 안될까?퓨ㅠㅠ약 처방 받을 때 물어봤어야 했는데 못 물어봣서..
| 이 글은 4년 전 (2022/1/27) 게시물이에요 |
|
내가 오늘 병원에서 식도염 약을 처방 받았는데 하루 1번 아침 식후 약이거든 근데 내가 여태 평생을 점심 저녁 두끼만 먹고 아침은 안 먹고 살아왔는데 꼭 아침밥을 챙겨먹어야할까?? 어차피 첫끼가 점심인데 점심 먹고 먹으면 안될까?퓨ㅠㅠ약 처방 받을 때 물어봤어야 했는데 못 물어봣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