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74041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1
이 글은 4년 전 (2022/1/27) 게시물이에요
내가 오늘 병원에서 식도염 약을 처방 받았는데 

하루 1번 아침 식후 약이거든 

근데 내가 여태 평생을 점심 저녁 두끼만 먹고 아침은 안 먹고 살아왔는데 꼭 아침밥을 챙겨먹어야할까?? 

어차피 첫끼가 점심인데 점심 먹고 먹으면 안될까?퓨ㅠㅠ약 처방 받을 때 물어봤어야 했는데 못 물어봣서..
대표 사진
익인1
아침에 먹는거보다 일정한 시각에 한알씩 먹는게 더 효과좋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고로 상관없단 얘기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약 먹어야하는 기간 동안 일정하게 점심먹고 나서 먹어도 되는 거겠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무슨 약 먹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식도염 증상때문에 위장약들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응 그건 아는데 약 이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덱실란트디알캡슐 가스모틴에스알정 넥실렌정 3개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괜찮을듯 근데 식도염 심한가보네? 약 이번에 처음 처방 받은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웅 나 처음이야 원래 잘먹고 잘 지내다가 갑자기 생겨서ㅠㅠ하루에 약은 한번만 먹으면 됨!! 심한건가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약 처방 처음 받으면 보통 제일 약한 약으로 처방 해주는데 여러개 해준거보면 심한가 싶었엉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내가 응급실 한번 가서 하루치 약 먹고 괜찮아졌다가 증상 스물스물 올라와서 그럴지도...원래 두달 먹어야한댔는데 일단 2주만 먹어보라고 하셨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보통 일주만 먹어도 효과 보기 시작할겨 2주정도 먹었는데 효과 없으면 병원 다시 가야할듯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웅ㅜㅜ나도 그 생각은 하고 있어 밥은 어케 챙겨먹어야하나 또 걱정 병원에서는 엄청 기름진거 빼고는 다 먹어도 된다고 하셨거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나도 식도염 걸려보고 약도 먹어봤는데 한동안 양배추 갈아서 마심 진짜 쓰레기 맛 나는데 효과는 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내가 한번씩 속 안 좋으면 양배추즙 먹었거든 양배추즙 사 먹어도 될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ㅇㅇ 그것도 ㄱㅊ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아니면 환? 카배진인가 그런거 먹어도 되겠지?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엉 나두 카베진 챙겨먹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고마워!! 익이니는 식도염 다 나았니? 재발 잘 된다해서 밥은 어케 챙겨 먹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나도 최근에 다시 도짐 ㅠㅠ... 이건 꾸준한 관리가 필요한데 내가 매운 음식을 좋아해서 힘들더라... 나 한동안 약 먹다가 관리 좀 안 하니까 다시 이래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ㅠㅠㅠ나도 매운 거 좋아하는데 에휴 이제 자주 못 먹겠다...ㅠㅠ우리 둘 다 건강 잘 챙기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식도염약 나도 먹는데 약먹고 밥 먹어줘야 약 바로 안넘어 간다던데 약사님이 그러셔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음식물 뭐라도 먹어야된다고 그러셨는데... 점심 먹고 먹으면 되지 않을까 나도 주말에는 걍 밥먹기 전에 먹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근데 나는 하루에 한번만 먹으면 되는데 구게 아침 식후라고 적혀있어서!! 그래서 점심 먹고 먹을까 생각중인데 그래도ㅠ되나 싶어서 물어봤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웅웅 나도 한 번 먹는데 밥먹기 직전에 바로 먹으라고 하셔서!! 아침 안먹으면 점심 먹기전에 먹으라고 하셨거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쿠나 여기저기 말이 다르네 근데 식후에 먹으라해서 점심 먹고 먹으면 되겠지? 이게 식후에 먹으라는 약이 있고 식사에 상관없이 먹으라는 약이 섞여서 처방된거라 나한텐 식후에 먹으라고 하신 것 같아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인티에 남자 회원 많이 늘어난것같음
18:46 l 조회 2
러브버그 암컷 수컷끼리 붙어다니는거야?
18:46 l 조회 2
we are the world~
18:46 l 조회 3
지금 대놓고 위장사친 사이인데 뭔가 괴롭다..
18:46 l 조회 7
블라우스에 어깨뽕 같은 게 잇는데 느므 이상해 이거 내가 제거할 수 있을까
18:46 l 조회 2
하이닉스 평단 100만원밑많지?
18:45 l 조회 6
그래 다 털리고도 어플 이용하는데 나도 ㄱㅊ겠지
18:45 l 조회 5
아파트 비상계단에서 흡연 짜증남
18:45 l 조회 6
엉덩이를 씰룩씰룩
18:44 l 조회 10
디저트 이름좀 알려줘!!!!
18:44 l 조회 14
20대 중반인데 찐친 딱 9명이면 적당한 거겠지 7
18:44 l 조회 21
어떡하지.. 인생 어캐 살지? 누굴 만나도 재미가 없어1
18:44 l 조회 10
너네 결혼하면 전업주부vs맞벌이 뭐하고싶음?4
18:44 l 조회 9
나 경상도 출신인데 일자리 구할려고 그냥 수도권으로 상경하게...1
18:44 l 조회 18
난 고딩때 50대를 짝사랑해 봤음4
18:44 l 조회 23
아니 조카가 딸인데 오빠가 못 씻기겠다고 새언니가 매일 씻겼대 4
18:43 l 조회 12
가족이 나 잘때 방귀 엄청 뀐대... 2
18:43 l 조회 14
드리클로나 노스엣센스 같은거 안 바르는 익들아6
18:43 l 조회 11
임대아파트 들어왔는데 개 키우는사람 진짜 많다
18:43 l 조회 11
맥북 색상 뭐가 젤 이쁘다 생각해
18:43 l 조회 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