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레드향 받아서 나도 좀 해줘야할거같은데 가격은 3만원 초반대까지 괜찮음 특이사항 - 고기 종류 냄새나 질에 민감함 - 과일 알아서 너무 잘 먹음 - 향수나 핸드크림 이런거 향 민감해서 알아서 사야함 - 바디로션 안바름 - 미스크 더 건조해진다고 안씀 진짜 뭘 해줘야할지..ㅋㅋㅋㅋㅋ
| 이 글은 4년 전 (2022/1/27) 게시물이에요 |
|
나 레드향 받아서 나도 좀 해줘야할거같은데 가격은 3만원 초반대까지 괜찮음 특이사항 - 고기 종류 냄새나 질에 민감함 - 과일 알아서 너무 잘 먹음 - 향수나 핸드크림 이런거 향 민감해서 알아서 사야함 - 바디로션 안바름 - 미스크 더 건조해진다고 안씀 진짜 뭘 해줘야할지..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