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74043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34
이 글은 4년 전 (2022/1/27) 게시물이에요
나 발음이 안좋은편인데 

전에 한군데 면접보러 갔다가 전화할일 많은데 발음이그래서 되겠냐고 .....그런밀 들었거든ㅠㅠ 

다른데도 똑같을까....? 

세무법인 면접도 한번봤는데 거긴 세무사님이 별말안하고 떨어졌지만 엄청 격려해줬는데 

 

거래처랑 통화할일 많다해서 무섭다ㅠㅠ
대표 사진
익인1
회계법인 세무법인 다 통화 할 일 많지 않나..? 나 경리익인데 세무사사무실이랑 통화 많이 하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대리기장이다보니까 물어볼 것도 많고 문의사항도 많이 받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진짜 슬프다ㅜㅠ 또 그런소리들을까봐 지원도 못하겟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발음 안좋은데 거래처 통화는 괜찮어~ 겁먹지 말고 지원해봐! 걍 거기 회계법인이 쓰니랑 안맞았나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ㅠ 고마워 일단 지원은 해봐야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발음은...고치면 돼 난 법무법인 다니는데 통화할 일 정말 많아ㅜ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인티에 남자 회원 많이 늘어난것같음
18:46 l 조회 3
러브버그 암컷 수컷끼리 붙어다니는거야?
18:46 l 조회 3
we are the world~
18:46 l 조회 3
지금 대놓고 위장사친 사이인데 뭔가 괴롭다..
18:46 l 조회 7
블라우스에 어깨뽕 같은 게 잇는데 느므 이상해 이거 내가 제거할 수 있을까
18:46 l 조회 2
하이닉스 평단 100만원밑많지?
18:45 l 조회 6
그래 다 털리고도 어플 이용하는데 나도 ㄱㅊ겠지
18:45 l 조회 5
아파트 비상계단에서 흡연 짜증남
18:45 l 조회 6
엉덩이를 씰룩씰룩
18:44 l 조회 10
디저트 이름좀 알려줘!!!!
18:44 l 조회 14
20대 중반인데 찐친 딱 9명이면 적당한 거겠지 7
18:44 l 조회 21
어떡하지.. 인생 어캐 살지? 누굴 만나도 재미가 없어1
18:44 l 조회 10
너네 결혼하면 전업주부vs맞벌이 뭐하고싶음?4
18:44 l 조회 9
나 경상도 출신인데 일자리 구할려고 그냥 수도권으로 상경하게...1
18:44 l 조회 18
난 고딩때 50대를 짝사랑해 봤음4
18:44 l 조회 23
아니 조카가 딸인데 오빠가 못 씻기겠다고 새언니가 매일 씻겼대 4
18:43 l 조회 12
가족이 나 잘때 방귀 엄청 뀐대... 2
18:43 l 조회 15
드리클로나 노스엣센스 같은거 안 바르는 익들아6
18:43 l 조회 11
임대아파트 들어왔는데 개 키우는사람 진짜 많다
18:43 l 조회 12
맥북 색상 뭐가 젤 이쁘다 생각해
18:43 l 조회 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