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집구석에선 도저히 못버틸 것 샅아서 독립하려고 계획짜보는 중이야 모아둔 돈은 100 남짓..거의 없다 보면 돼 혹시 나처럼 부모님이랑 사이가 안좋아져서 독립한 익들은 경제사정이 어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