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74065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키움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96
이 글은 4년 전 (2022/1/27) 게시물이에요

이게 어떻게 f반응이 돼??? | 인스티즈 

나 isfp인데 평소에 t아니냐는 소리 많이 듣긴 하지만.. 

상처는 무슨 당장 죽여야하는데 

아니 상처받는 사람도 있겠지?....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잇프피인데 일단 상처받고 욕함 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뭔가 그 차이 같아 F는 상처>욕 T는 상처<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 이게 맞는듯 ㅋㅋ ㅇㅈㅇ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나는 T가 더 신기한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죽일생각을 한다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저건 그냥 ㄱ과장된거고..ㅋㅋㅋ t인데 내가 저런소리들었음 그냥 무시하거나 아무생각없거나 지가뭔데 이러고 말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인프제 : 니가 몰라서 못 알아먹는건 아니고?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인프피인데 욕 먹으면 상처 먼저 받고 몇 분 뒤에 속으로 욕 엄청 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f 상처는 받는데 그렇게 타격 없음 금방 잊는 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f 빡쳐서 싸우고싶은데 고급지게 반박할 말이 떠오르지 않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F인데 듣자마자 상처받고 개복치임 근데 집 가면 죽여버리겟서……………하면서 욕하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f인데 상처 80 욕 20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잇프피 인데 욕 50% 상처50%일듯 반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니가 뭔데 라고 하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잇프피 상처 99% 욕 1%… 욕한 사람이랑 바로 손절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개 패고싶다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잇팁 걍 바로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일단 데미지 씨게 받고 시작함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상처받고 집에서 어찌 죽일까하면서 머릿속으로 상상할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F 솔직히 아는게 없는데 까지는 그냥 그렇게 느낄 수 있지 ㅇㅇ싶은데 아는척 하나는 오지네에서 나는 상처받을듯 그리고 분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F인데 헉 xx(욕) ! 하고 한 두시간 뒤면 잊을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ㅋㅋㅋ극 T인데 상처는 1도 안받고 그냥 빡치기만할듯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F인데 20퍼 상처 받고 글쿤... 하고 넘어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 뒤로 까먹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잇프피인데 일단 상처먼저받고 점점 빡치는 타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Enfj는 진짜 절대 t반응 안나옴.......... 사람에게 행복을 느끼고 사람에게 상처받는 타입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F거의 95이상인데 나 진짜 상처만 받음... ㄹㅇ 죽이고싶다란 생각 한 번도 못해봄 욕도 그냥 내가.내욕하지... 난 이야ㅜㅜㅜ 하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엣팁 보자마자 욕부터 나옴 ㅋㅋㅋㅋㅋㅋ 상처고 나발이고 똑같이 해줄거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잉 엔팁인데 저러면 걍 뭐래~ 하고 마는뎈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도 일단 ㅋㅋ죠랄하네 함entp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과장 오지는거같은데 안저럼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상쳐받아서 개상욕날림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출근길에 남친말고 다른 남자애 차 얻어타기 가능?
21:29 l 조회 1
저녁 뭐먹지
21:29 l 조회 1
할머니집에 할머니 혼자 있으니까 할아버지가 없는게 실감나서 기분이 이상해
21:29 l 조회 1
혼자서 국내 놀러 다니는 사람 많아? 자차 타고
21:29 l 조회 1
밖에서 셀카봉들고 촬영하고 다녀도 사람들 관심없어?
21:29 l 조회 1
보나메두사 프라이머가 죽을때까지 다 못쓴다는건가?
21:29 l 조회 1
나 체중 자부심 있음ㅠ 답정너임
21:29 l 조회 1
체크카드 어디꺼씀?
21:28 l 조회 8
요새 이뿐여자 너어어ㅓㅓ뮤 많아
21:28 l 조회 8 l 추천 1
아 백퍼 후회할텐데 야식 먹고 싶다....
21:28 l 조회 4
근데 혼전임신이 어떻게 가능해?4
21:28 l 조회 15
제주도 여행지 추천해줄사람 🍊
21:27 l 조회 4
이틀 연속 초록글 감... 뭐지 2
21:27 l 조회 16
버스 되도않게 끼어드는거 무조건 양보해줘야 돼?2
21:27 l 조회 6
배민 배달팁 무료 적용중은 랜덤으로 뜨는거야??
21:27 l 조회 2
체험형 인턴이 원래 이런걸까 그냥 방치당하는 중이야
21:27 l 조회 7
서울 사람들 지하철2
21:27 l 조회 8
근데 홍명보는 어케 감독 된 거임?1
21:27 l 조회 5
이거 내가 잘못한거야?? 4
21:26 l 조회 14
와 4가 아니라 3이었으면 나 2등이네? 2
21:26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