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74150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삼성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9
이 글은 4년 전 (2022/1/28) 게시물이에요
사이가 좋은 친군데 그 친구가 저런 말을 했거든? 

근데 속으로 잉....ㅋ 정도로 비웃게 되는데 내가 못된건가 ..? 

 

+혹시 몰라서 제목 바꿀게 ..!
대표 사진
익인1
그런듯 난 별 생각없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왜 비웃게 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밑에 익인이 말처럼 평상시에 음 일을 왜 저렇게 할까 ....? 이런 생각은 있었어 근데 이런 생각을 가지고 있더라도 비웃는건 좀 못된거지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웅 어케 사이가 좋은 건지 신기하네 나라면 친구가 평소에 제대로 못하는 모습을 보였어도 나름대로 저런 마인드로 살고 있었구나 싶을 것 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흐아 글쿠나 마음을 좀 이쁘게 먹는 연습을 해야겠어 고마우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왜 그 친구가 완벽주의랑 안어울리는 사람인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생각으론 그래 근데 아무리 그래도 다른 사람들은 속으로 비웃거나 그러진 않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왱 대학 못갔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 아니면 저 친구가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당연히 저 친구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ㄴㄴ 저 친구 대학 갔어 평상시에 학업 쪽으로 이 친구를 낮게 생각한다거나 이런건 정말 절대 없었는데 내가 이러는거 보면 그냥 진짜 내 성격이 문제인가봐 ㅜㅜ 댓글 고마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아 내가 물어본 건 대학 간거 여부가 아니라 잘 갔냐 못 갔냐 였는데..
솔직히 나라도 막 전문대생인데 그런 말 하면 좀 읭스럽긴 할 것 같거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못된 거 같은디 저 말이 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루게 나도 속으로 잉..ㅋ 하다가 놀라서 글 적은거라 내가 왜 이러는지 모르겠다 ..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친구가 그럼 진짜 본문처럼 생각안 할 거 같음
만약에 저런 타입아닌데 저 말한거면 걍 대놓고 놀리고 ㅋㅋㅋ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정말 소름끼침 우리집 홈캠 해킹당해서 내 알몸 900만명이 봤대
22:21 l 조회 1
갑자기 생각난건데 우리 중학교때 반티 없었음
22:21 l 조회 1
길고 긴… 배달음식비행다이어트청년의 끝…
22:21 l 조회 2
어제 주사 맞은 곳 튀어나오고 아직도 아픔
22:21 l 조회 2
40 입술필러로 비대칭 교정할수있을까?
22:21 l 조회 8
편알익들아 계산이요 하는 소리 듣기싫은사람 잇음?
22:21 l 조회 2
강아지는 왜 맨날 가로로 잘까
22:20 l 조회 3
나는 글래머가 되고 싶은데 살을 빼야할지
22:20 l 조회 3
근데 얼굴페이하는 사람들은 얼굴털리는거 안무서워??
22:20 l 조회 8
스카에서 계속 한숨 쉬는거 듣기 싫어서 나옴..
22:19 l 조회 7
흙수저인데 걍 마음이 편함 애기들 너무 귀엽지만 이번생은 자식
22:19 l 조회 6
친구 결혼식 갈 때 어디까지 해? 1
22:19 l 조회 4
기타 썸타는 사이에 누가 더 무례한 건지 말 ㄱㄱ 1
22:19 l 조회 7
애들아 너희 하닉 300 갈거라 생각해?2
22:19 l 조회 10
간호사쌤들한테 간식 뭐 드리면 좋아하실까??2
22:19 l 조회 6
배달 시켜먹는익들아 음식 픽업하고 몇분안에 배달 와야된다고생각해..?
22:19 l 조회 7
오늘 뭔 날인가 배달 두 번 시켰는데
22:19 l 조회 13
지갑 색깔 정해줘! 2
22:18 l 조회 10
HLE 스매부 성심당 진짜로
22:18 l 조회 3
지금 퇴사연락2
22:18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