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월 120 받는데 하루 15시간 쉬는 날 없이 일주일을 꼬박 해야 마감 맞출 수 있는 건 에바지? 일을 줄이거나 월급을 세배는 늘려달라거나 하면 일 줄여주려나 참고로 디자인 쪽 일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