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74148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롯데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1
이 글은 4년 전 (2022/1/28) 게시물이에요
공부하기싫다고 좋은기회 놓친적도 많고 남들보다 뒤쳐지는거같고 공부는 해야되는데..근데 공부는 하기싫고 괴롭고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그렇게 살다가 가는 거지 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안좋은거같아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안 좋은데 뭐 어떠케 이미 본인 과거에 그렇게 놓쳤는데도 불구하고 정신 못 차려서 공부는 안 할텐데 그냥 그렇게 사는 거지 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거 정신차려야 바뀌는건가 진짜 왜이러는지 모르겠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공부할 기미가 안 보이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공부하기 싫다고 맨날 회피하고 아 진짜 어케해야할지 모르겟다 안좋은건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말하는 거 보니까 딱 오냐오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해야하는 거면 그래도 해야하지 않을까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해야하는건데 맨날 회피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직 스스로 안 와닿은듯... ㅠㅠ 생각을 바꿔야할 거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살면서 하기 싫은 것도 해야 된다는 걸 인정해야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걸 인정 못해서 자꾸 회피하는건가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치 세상에 공부 좋아서 하는 사람이 몇이나 되겠어 ㅋㅋㅋ 다들 어거지로 하는 거지 벌어먹고 살아야 되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공부를 좋아하는 사람은 극소수일듯.. 왜 하기싫은지 생각해봐 내 경우는 완벽하게 해야된다는 부담감때문에 아예 시작도 안했던거라서 그냥 가볍게 5분만 하자는 생각으로 앉아서 했음 막상 해보면 괜찮거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공부 하기 싫어서 공부 안 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안하면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다른길찾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다른길찾음되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다른길을 찾아야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그게 책 펴서 하는 공부가 아니더라도 인생을 살아가는데 무언가를 배우는건 필수 인 것 같아~ 쓰니가 좋아하고 재미를 느끼는 분야의 공부를 해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직 정신 못 차린거지
진짜 공부가 그렇게 하기 싫으면 다른 길 찾아봐야함 몸쓰는 일 쪽으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오냐좌 또 왔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분명히 며칠전에 강퇴당했는데 넌 계정을 또 산거니 뭐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오냐오냐해서 그런거 아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ㅠ 다 참고 하는거임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다들 하기싫은데 억지로 하는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공부 좋아하는 사람 드묾
그냥 다들 해야 돼서 하는 거지 … 이렇게 하기 싫다고 안 하다 보면 정신 차릴 날이 올 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할 의지가 없는 듯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13일 연속 운동갔는데 내일 하루 쉬려고
22:13 l 조회 2
아이폰 쓰면 회사에서 불편한점 있니
22:13 l 조회 2
향덕이 추천하는 여름 향수 2개40
22:13 l 조회 4
셋로그 소리 들어가는 줄 몰랐어1
22:12 l 조회 7
자기중심적인 친구 짜증나 죽겠음
22:12 l 조회 8
핫플에서 사람많다고 짜증부리는 사람 짜증남
22:12 l 조회 5
프링글스 뭔가 얇아진 느낌이다?!
22:12 l 조회 3
중증 허리디스크는 발톱깎는게 고통이다1
22:12 l 조회 4
공무원 한국사 17년도에 2급 받은 것도 인정될까? 1
22:11 l 조회 8
동네에 카페 많은데 일부러 10km 떨어진 카페 가는거 기름 낭비임?6
22:11 l 조회 9
친언니가 여자인데 숏컷여자연옌만 좋아하는데...ㅠㅠ7
22:11 l 조회 27
랜덤깡 박스 틈으로 살짝 보면 뭔지 보이는데 이거 봐도 되는거임? 1
22:11 l 조회 5
차라리 남자가 젖 나오면 좋겠음
22:10 l 조회 17
인튜이션 제모기 부드러워?1
22:10 l 조회 9
알바 끝낫어요 7시간했어요 발목아작날것같아요4
22:10 l 조회 7
이정도면 덜렁거리는편인가 ????2
22:10 l 조회 18
청모 하는데 밥 안사고 청첩장만 주는거3
22:10 l 조회 34
엄마아빠 젊음+본가 살아서 돈 잘 모임 ㅋㅋㅋ2
22:09 l 조회 38
다들 가방에 어떤 키링 달고 다녀? 자랑해 줘!
22:09 l 조회 14
피티했는데 근육량 그대로일수 있어..?12
22:08 l 조회 3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