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74151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키움 이성 사랑방 LG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4
이 글은 4년 전 (2022/1/28) 게시물이에요
내가 원래 꿈도 없고 공부에 재미도 없어서 인서울 전문대 입학 예정인 03 여익인데 근데 요즘 문득 물리치료과에 가고싶다는 생각이 들어ㅜㅜ 어떻게 하면 갈 수 있을까? 편입?? 입한 예정인 학교는 일단 다녀야겠지??
대표 사진
익인1
1학년때 해부학이나 기초를 엄청 배워서 편입하면 따라가기 좀 버거울 수도 있엉 지금 갈 곳에 큰 뜻 없으면 차라리 돈을 모으고 내년에 입학하는 것도 나쁘지않을듯 근데 물리치료과가 꼭 가고싶은지 잘 생각해봐 생각하는거랑 현실은 좀 다르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년에 입학한다는게 재수 말하는 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웅웅 보건쪽 과들은 대체로 수시가 정시보다 훨 성적이 빡세서 정시로 가는게 편할걸...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진짜?? 그렇구나ㅠㅠ 알려줘서 고마워!! 익인이가 말한 것처럼 다시 한 번 생각해봐야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물치가고싶었는데 성적이...전문대 보건행정 붙어서 거기 물치로 전과하려구! 근데 전과하는거ㅣ진짜 힘들대 물치는 경쟁률이 세서ㅜㅜ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들 들어와바
22:16 l 조회 1
테무에서 무신사랑 개똑같은 옷 찾았는데
22:16 l 조회 1
20대 중반인데 차상위계층인 사람 있어?
22:16 l 조회 1
남친이 너무 한남 같으면 어캄
22:16 l 조회 1
난 요며칠 쌀쌀해서 창문도 닫고 자
22:16 l 조회 2
판도라 졸래 비싸네!!!!!!
22:16 l 조회 4
하 저번주에 중국에서 먹은 훠궈 계속 생각남1
22:16 l 조회 4
추위 많이타는 직장동료 때문에 개스트레스 받음..
22:15 l 조회 7
병원도 sns가 있어?1
22:15 l 조회 6
공기업/공공기관 면접 봐본 익 있어? 4
22:15 l 조회 10
한과목 공부하다가 다른과목 공부하는 거 효과있어?
22:15 l 조회 2
오빠야 노래 지금 들으니까 옛날 생각난다
22:15 l 조회 3
Entj 친구들 있니
22:15 l 조회 2
레디백잇는익들아ㅠㅠㅠㅠ!!!!
22:15 l 조회 15
날씬한데 몸매 안좋아보이기도 힘들지않음?1
22:14 l 조회 8
내 친구 결혼하는데 진짜 못봐주겠음 ㅋㅋㅋㅋ2
22:14 l 조회 18
Ai시대에 그나마 보건계열이 늦게 대체될듯?
22:14 l 조회 6
estp 소개팅
22:14 l 조회 8
회사 계속 다닐까 말까
22:14 l 조회 5
직장인 되면 돈은 있는데 쓸 시간이 없다는거 진짜야?2
22:13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