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74237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34
이 글은 4년 전 (2022/1/28) 게시물이에요
벌써 핫하네
대표 사진
익인1
ㅇㄱㄹㅇ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같은 생각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희망회로 무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지리산꼴날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너 감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오겜도 첨엔 이랬긴함.. 괜히 겹쳐보인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약간 욕은 많이 먹지만 다들 그래도 볼거같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ㅇ 성공은 할 것 같음 근데 욕먹는 것도 꾸준할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욕 엄청 먹으면서 사람들이 볼듯 외국에서는 우리가 이렇게 화내는 장면들 신경 안 쓰고 보기도 하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오징어 게임은 뭐 논란 없었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있었지 ㅇㅎ 논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헉 찾아봐야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핫한거보니까 많이 보나보네..일단 봐야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2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성적은 잘 나올 듯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ㅇㅇ 솔직히 외국인들이 좋아할만함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나도 재밋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딱 오징어게임 처음나올때 반응.. 그때도 여혐으로 핫했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진짜 딱 오겜 첨 나왔을때 반응이랑 비슷... 오겜도 외국에서 흥행하면서 그런 소리 싹 들어갔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ㄹㅇ 오겜도 한국신파극이라며 뭐라했는데 외국인들 거기에 다 질질짬 유튜브도 그 회차 리뷰가 가장 조회수높고 여혐논란? 외국애들 디테일하게 안봄 그냥 K좀비 와 이러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원래 커뮤가 까면 흥하긴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안볼거임 애초에 관심없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오징어게임도 한미녀가지고 여혐이라고 난리 나던거 기억나네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여혐 맞는데 오겜이 뜬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왜여혐인거야?진짜 몰라서물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 그럼 오일남은 노인혐오고 장덕수는 남자혐오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노인혐오 ㅋㅋㅋㅋ 속시원하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뭐래 그냥 다물고 있지..여혐이 뭔지부터 설명하기 귀찮은데 그냥 조용히하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뉍!!!!!!!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ㅋㅋㅋㅋㅋㅋㅋㅇㅈ 뭐가 여혐인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여혐은 아닌데 여자 캐릭터 다루는 게 좀 올드하긴 했음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지금 3환데 너무 재밌는데ㅔ... 반응이 안좋았니ㅣ...???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방금 건너뛰기랃 2배속 해서 다봤는데 재밌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말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오징어게임 처음 공개할때도 딱 이 반응이었긴햌ㅋㅋㅋㅋㅋ 욕밖에 없었는뎈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오.. 넷플성적 궁금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도 그렇게 느낌 외국에서 안 좋아할리 없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ㅋㅋㅋㅋ그치 망작은 논란조차 안돼....악플보다 무플이 무섭다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ㅇㅈ오겜도 여혐논란 있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보자마자 참 피곤하고.. 관심 많단 생각 뿐
문제의식 못한다고 회초리 드는 애들은 오겜이 훨씬 여혐논란 다양하단 거 알텐데 왜 넷플 불매 안하고 계속 이러고 있는거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진짜 쿨찐이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커뮤만 이렇게 난리인듯 ㅋㅋㅋ 오겜도 그랫자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볼 사람들은 어짜피 다 보고 외국 사람들이 좋아할듯ㅋㅋㅋㅋㅋㅋㅋㅋ 오겜도 그랬는데 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성공은 하겠지 뭐가 문제인지 모르는 애들 많으니까 뭐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애초에 똑똑한 사람들은 뭐가 문제인지 아는거고 대부분 그게 아닌 사람들이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ㄹㅇ 망하면 반응 자체가 아예 안올라옴ㅋㅋㅋ 계속 반응 올라오는 거 보면 보는 사람들 많다는 건데 ㅇ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ㅋㅋㅋㅋㅋ 흥해라 주식만 오르면 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엇...지옥부터 탈출을 꿈 꾸고있다~ 난 안 보지만 가즈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그럴수밖에 없는게 화제성은 이정도면 꽤 잡았고 연휴까지 껴있어서 잘될수밖에 없을듯 그리고 와국에서도 좋아할 소재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나도아직 6화인데 재밌는데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뭐가 새로 태어났다고 개빡치게
17:40 l 조회 1
뭐야 크아 섭종한데
17:40 l 조회 1
청첩장 모임 너무 싼데로 하는 친구 속보인다 진심...
17:40 l 조회 1
맥북 한영키 잘 안되는 거
17:40 l 조회 1
얘들아 네이버 19만원대 된거 앎?
17:40 l 조회 1
반도체는 걱정안됨 잡주들 어카냐
17:40 l 조회 4
성심당 요즘도 평일도 대기 길어??
17:40 l 조회 2
엽닭 시키면 단무지도와?
17:39 l 조회 3
하닉 토스 커뮤에 정치병자들 보이는거 왜케 어이없냐1
17:39 l 조회 8
어제부터 혼자 미끄러지고 대 가 리 박고 팔꿈치 다 까지고 난리다
17:39 l 조회 2
익들은 정치인에 대한 조롱은 어디까지 허용되야 한다고 생각함?
17:39 l 조회 3
아빠가 이러는데 이거 맞아..?
17:39 l 조회 9
지금 여기서 하닉 210까지 떨어진다 하는 애들 중에
17:39 l 조회 16
삼전 현차 걍 패닉셀 드갈까1
17:39 l 조회 8
스카에서 개크게 꾸루룩 소리 났어 나 위로해줘 3
17:39 l 조회 8
하닉 차트보니까 전에도 30넘게 떨어졌던데
17:39 l 조회 8
공감 잘안되는데 갈등분쟁싫어서 잘하는척 하는사람?1
17:38 l 조회 9
테일즈런너 개웃기긴 해 저렇게 수금해서
17:38 l 조회 6
몇 년만에 짝사랑 상대 생김
17:38 l 조회 7
뇌섹남 최고,1
17:38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