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모바일
인기글
댓글
l조회 670l 0
이건데 살짝 다듬고 밀어도 되나? 참고로 중학생이라서 샵같은 곳은 좀 그래 돈도 없구ㅠ

++ 미는 건 안 된다고 해서 가위로 살짝만 다듬어볼게

여성제모기로 소중이털 밀어도 돼..? | 인스티즈

 
   
3개월 전
익인1
글쓴이
헉.. 혹시 이유 알려줄 수 있어?
익인1
저걸로 밀면 털자랄때 엄청 따가울듯
3개월 전
익인2
아니...엄청 따가워....괴로움..
•••답글
글쓴이
그럼 어떡하지ㅠㅠㅠ 나 진짜 소중이털이 너무 많아서 불편해
3개월 전
익인3
삼보일쾅할걸..
•••답글
3개월 전
익인4
노노 하지마
•••답글
익인4
진짜 다른 댓글에도 적혀있지만 간지럽고 괴로울거야.. 나도 정글 수준인데 그냥 산다....
3개월 전
익인5
다쳐 하지마 글고 오질나게 간지러움 상처나면 모낭염 생김
•••답글
글쓴이
헉 알겠어..
3개월 전
익인6
오우 안돼ㅠㅠㅠ 가위로 정리만 살짝해!!
•••답글
글쓴이
웅 ㅠㅠ 가위로 정리하는 건 괜찮아?? 많이 해도 돼?
익인6
길이만 다듬고 짧게 하거나 밀 생각 안하는게 좋아,,,
글쓴이
알겠어 고마워…!
3개월 전
익인7
내가 일주일 전에 처음 밀어봤는데 걷을때마다 따갑고 간지러워서 걷기도 싫운수준이라 계속 누워있는중
•••답글
3개월 전
익인8
혹시라도.. 나중에라도… 걍 해보면 안되나? 하고 인터넷 반응 무시하고 강행하지는마…… 진짜 24시간동안 박박 긁고 바지입어도 면 사이로 털 다 튀어나올수도 있음..
•••답글
글쓴이
댓글 읽고 무서워서 그럴맘 사라졌어.. 가위로 다듬기만 할게..ㅠㅠ
3개월 전
익인9
가위도 잘못하면 단면 날카로워서 찔려서 개간지러우니까 진짜 쪼금만해보고 안맞으면 관둬
•••답글
3개월 전
익인10
헉 왜 밀려고..?
•••답글
글쓴이
털이 진짜 너무너무너무 많아..
익인10
누구 보여줄 것도 아니구.. 왁싱하지 않는이상 계속불편해..ㅠㅠ 다시 날텐데
3개월 전
익인11
진짜 간지러워 나 길 걷다가 사회적체면이고 뭐고 긁을뻔함
•••답글
익인14
ㅋㅋㅋㅋ
3개월 전
익인12
쓰나 날 믿어. 아예 미는것은 말할것도 없고, 끝에만 가위로 정리하는것도 간지러울수 있어. 그쪽 털은 진짜 고민 많이 하고 잘라야해... 나도 알고싶진않았어 ㅇ<-<
•••답글
익인12
괜찮은 사람도 있는것같긴한데ㅠㅠ 난 간지러버서 힘들었음
3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답글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글쓴이
왁싱 집에서 혼자할 수 있어?? 아니면 병원이나 그런 곳 가야하나.. 부모님이 허락 안 해주실 것 같아
3개월 전
익인15
삼보일쾅이야..... 제발 ...
•••답글
3개월 전
익인16
가위로 자르기만해도 편하더라!!
•••답글
3개월 전
익인17
차라리 용돈 모아서 왁싱하러가
•••답글
3개월 전
익인18
이틀 후면 이제 오지게 간지럽고 어느정도 올라오면 개따가워 차라리 셀프브왁 추천
•••답글
익인18
가위로 자르려면 1.5센치정도 남겨놓고 자르면 또 괜찮아
3개월 전
익인19
수북해? 약간 숯만 쳐줘
•••답글
3개월 전
익인20
나도 털 많아서 어릴때 가위로 잘라보기도 하고 허벅지사이쪽 면도기로 살짝 밀어보기도 했는데 진짜 간지러워
그거 얘기하니까 엄마도 나 낳을때 면도기로 제모했는데 털 자랄때 엄청 간지러웠댔음
그리고 면도기는 잘못하면 인그로운헤어 생겨서 진짜 고생해ㅠ 나 그래서 면도기로 밀었던 부분 인그로운헤어땜에 다 뽑았어ㅠㅠ

•••답글
3개월 전
익인21
가위로도 노노.. 나 잘랐었는데 다시 자랄 때
속옷 뚫고ㅠ자라더라.... 진짜 내인생에서 젤 안좋은 추억이야.. 제발 가위도 노노 ㅠㅠㅠ

•••답글
3개월 전
익인22
저걸로 잘 안밀리구 거기 미는용 면도기 따로 있어!
•••답글
3개월 전
익인23
가위로 숱 치는건 괜찮던데
•••답글
3개월 전
익인24
수북좌 ㅜㅜ 밀지마요 성인되고 전문샵서 받아
•••답글
3개월 전
익인25
가위도 안돼!!!!!!!!!
•••답글
3개월 전
익인26
노노 절대
•••답글
익인26
왁싱샵 가
3개월 전
익인26
아니 짬지를 마구 때리고 싶어 질거야
•••답글
3개월 전
익인27
차라리 왁싱 ㄱㄱ 너무 좋앙
•••답글
3개월 전
익인28
난 가위도 지옥이었음 30대 수북이 이모인데.. 샵도 젊을때나 몇번 갔지 나이드니까 그냥 수북함에 익숙해짐..
•••답글
3개월 전
익인29
나는 숱치는 걸로 다듬기만 함
•••답글
3개월 전
익인30
고냥 냅돠~!~!~!~!!!~!~!!!!! 진자 조금이라도 건들였다간 가려움의 지옥에 갈 것.
•••답글
3개월 전
익인31
나 해봤는데 괜찮ㅇㅡㄴ데..
•••답글
3개월 전
익인33
나도 너무 많아서 철없는 중딩때 변기에 앉을때마다 쥐어뜯었는데 아프게 뽑는게 아니라 머리카락 땡기는 버릇있는사람은 부분탈모 오고 그런다자나 실제로 숱 적어지긴 했어..
•••답글
3개월 전
익인34
면도기로 밀면 겁나 겁나 가렵다고 들었는데
•••답글
3개월 전
익인35
절대 노노노노노노노노노노 길이가 문제라면 제일 긴 부분 숱 치듯이 살짝만 잘라내 이것도 숭덩ㄴㄴ 숱치듯이 샤라락 샤라락
•••답글
글쓴이
웅.. 그러면 눈썹 자르는 그 작은 가위 깨끗히 닦고 세로로 세워서 숱 치는 것처럼 하면 될까??
익인35
웅 아니면 난 예전에 그림처럼ㅋㅋㅋㅋㅋ 씻을 때 손바닥에 털 가지런히 올려놓고 몸쪽에서 털 끝방향으로 면도기로 끝쪽만 샤락샤락 밀어줬음 그럼 숱 잘 쳐지더라구..ㅎ
3개월 전
익인36
절대ㅠㅠ.... 털은 누구나 다 있으니까 너무 신경쓰지말앙
•••답글
3개월 전
익인37
건들지 않는 거 추천 다들 삼보일쾅이라더니 나 한 번 가위로 자르고 하루종일 누워서 박박 긁음ㅠㅋㅋㅋㅋ
•••답글
3개월 전
익인38
많은것도 정상임~~ 정리해서 적은 사람이 많은거지
•••답글
3개월 전
익인39
왁싱도 미성년자 받아주나…? 성인 될 때까지 참자ㅠㅠ
•••답글
글쓴이
왁싱샵 무섭기도 하고 돈도 없어서ㅠㅠㅠ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서울사람들은 이게 무례하다고 생각 안하는거야?1322 05.17 16:12 81396 46
이성 사랑방 잘생겼는데 사는 동네가 이런데임335 05.17 20:46 48767 2
얼굴에서 선천적으로 예쁘면 젤 축복받은거 뭐라고 생각해??235 05.17 21:29 8820 0
근데 난 가끔 성별 혐오 덜하던 그 시절이 그립기도 함252 1:34 7527 1
야구/알림/결과 2022.05.17 현재 팀 순위101 05.17 23:28 7875 0
팔뚝살은 도대체 언제 빠지는게 느껴져?? 9:37 1 0
계약직 차별 때문에 퇴사하고 싶은데 9:37 1 0
아아아아아아아아ㅏ아아아앙아아아ㅏ아아악 9:37 1 0
이러면 싫어할까? 9:37 1 0
여름 옷은 많이 사놨는데 만날 사람이 없네 ㅋㅋㅋㅋㅋㅋㅋㅋ 9:37 2 0
오늘 영화관알바 오티가는데 모자쓰면 오바지...? 9:37 2 0
아 비오니까 습기는 머리로 내가 다 먹음 9:36 4 0
아아아아아 비!!!! ㅓ너무ㅜ싫어 내 앞머리 돌려줘 9:36 3 0
그림은 도형만 그릴 줄 아는 사람이 취미반으로 일러스트 배우면 실력이 늘까 상상이 안된다.... 9:36 6 0
과잠 개크네 누가 한사이즈 크게 사라고했냐 9:36 7 0
오늘 비도 오는데 손님 없길 9:36 5 0
비오는데 맥모닝되나..?1 9:36 6 0
포켓몬빵 안사 안사 난 이걸로 만족할래 9:36 14 0
나 관악구 사는데2 9:36 10 0
당장 안입는옷은 나중에도 안입는다 9:36 5 0
어장관리라는게 정확히 뭐야? 9:36 7 0
이성 사랑방 애인이 사친이랑 술자리 갔는데 9:35 6 0
회사 업무 안줘서... 업무 공부중... 9:35 14 0
넥슨 캐시에 대해서 아는 사람!!!🥲 9:35 9 0
전체 인기글 l 안내
5/18 9:34 ~ 5/18 9:3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5/18 9:34 ~ 5/18 9:3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