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74378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1
이 글은 4년 전 (2022/1/29) 게시물이에요
너넨 공무원 같은 직업 싫어?? 

어떤 직업이 잘 맞는다고 생각해??
대표 사진
익인1
나 웹툰작가나 글작가 하고싶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그 두개도 컨텐츠 있어야해서 성실해야하는듯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람 만나고 상대하는 직업은 어때3??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정말 안맞을듯 파워I라 카페정도로 스몰토크 정도는 할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지금 가벼운 서비스직중 인간관계 스트레스없고 돈버니까 일하지 뭔가 직종 바꾸려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프리랜서 목표하는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공뭔 극켬이고 지금은 관광통역안내일 하고있엉 이 일 하면서 사람 상대하는 프리랜서 하려고 언어치료사 4년제 학위 다시 따는 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잘 몰라서 그러는데 어차피 모든 직업은 다 반복인데 자유로운 영혼들한테도 공무원 괜찮지 않아? 일은 딱딱 정해진 대신 개인 시간이나 노후 다 보장되고..아닌가? 위계질서 이런 거 때문에 힘들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공무원이 아무래도 다른데보다 더 보수적이고 폐쇄적이니까..?ㅠㅠ정년까지 쭉 일해야하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사위한테 택시기사나 하라는것도 막말같음?
1:59 l 조회 3
세월호 생명 기억관 뭐야
1:59 l 조회 3
ㅋㅋㅋㅋㅋㅋ핫후라이드 먹고 내남친 화장실에서 죽은듯
1:59 l 조회 3
사랑니 4개 한번에 뺀익있어?
1:59 l 조회 6
바지 골라주라!!4
1:58 l 조회 7
뭔가 남한테 악착같이 못된 사람 보면 징그럽지 않아?1
1:58 l 조회 11
물리치료 vs 치위생 vs 간호 중에 어딜갈까1
1:58 l 조회 4
키는 그냥 유전이 끝임2
1:58 l 조회 8
동성친구가 소개 시켜줄 때 애가 진짜 괜찮다고 몇 번을 말할 정도면 어느정도로 기대(예상) 하고 나갈 것 같아??1
1:57 l 조회 8
소신발언한다 여름인데도 매일 머리 안감고 샤워 안하는 사람 2
1:57 l 조회 10
헤메코중에 헤어가 젤 어려워1
1:57 l 조회 6
자식이 울면 왜 그러는지 궁금해? 3
1:57 l 조회 13
쿠팡 출고 낼 처음가보는데4
1:56 l 조회 15
남자 잘못 만나서 우울하고 그냥 눈물만 나네
1:56 l 조회 34
유튜브 프리미엄 아닌데도 PIP기능 지원하는건가?1
1:55 l 조회 13
갠적으로 키 가지고 노력타령하는게 제일의미없음2
1:55 l 조회 25
근데 난 말랑이, 슬랑이 등등 유행해도 1
1:54 l 조회 34
다들 홍합 10번 연속으로 말할 수 있어?3
1:54 l 조회 15
솔직히 집에 돈이 심하게 없는건 대부분 이유가 있더라고..
1:54 l 조회 28
LCK 스킨 다 이쁘다
1:53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