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74592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52
이 글은 4년 전 (2022/1/31) 게시물이에요
친구커플이랑 만났는데 셋이 똑같은 비니인거 

식당 갔는데 친구 남친이랑 나한테 넘 잘 어울린다고 함 내가 당황스러워서 이쪽이 커플이에여요하고 비니 벗음 친구 엄청 표정에서부터 짜증나는 표정이었음 

아 어카냐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ㅋㅋㅋ 겹치는건 어쩔수 옵는더 아님? 별걸가지고 난리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쓰니가 뭠 잘못을 함?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ㄷ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설명하고 사과한다고 눈치 안 줄 친구 아닌 것 같읒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일부러 똑같은 거 쓰고간 건 아닐테고... 왜 사과해야 하는지 모르겠어. 오해한 건 식당 직원분이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나 내가 인스타에 올린거 보고 따라샀다고 생각할까봐,,, mlb인데 디자인이 완전 똑같아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mlb 비니면 완전 흔한 거자나... 너무너무 거슬리면 난 친구한테 나 이거 따라 산 거 아니라고 말할 것 같아 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친구가 질투나서 순간적으로 그런 것 같은데... 그 뒤로도 꽁기해 있으면 좀 그렇다. 식당에서 쓰니가 해명도 하고 비니도 벗었으면 할 만큼 한 거라고 생각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근데 밥 먹는 내내 눈치라고 해야할까 그래가지구 사과할까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저런 걸로 눈치줄 만한 친구인데... 커플데이트에 친구를 부른다? 좀 이해하기 힘드네. 질투 많은 사람들은 보통 더블데이트도 기피하는데 셋이 놀다닝...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엥?? 전혀 사과안해도 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ㄷ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순간 짜증나고 속상할만하긴한데 딱 그정도 그 이후로도 눈치주면 좀 그 친구가 이상한거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사과하는 게 오히려 더 이상할 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가 괜히 오해할까봐 댓글봐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저걸로 오해하면 솔직히 약간 피해망상 있는 거 같애 애초에 난 그 말 들은 순간에 짜증나는 티 내는 것도 이해가 안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미안하다하면 상황 더 이상해지는거 아니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댓글봐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같음 아무말 안하고 걍 있을듯... 기본적인 디자인인데 겹칠수도있는거지..걍 운이 안좋았을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친구는 너한테 기분 상한게 아니라 직원 말때문에 기분 상했을 거임 걱정 ㄴ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니 사과 할 이유 없고
정신 똑띠 박힌 친구면 네가 사과하는거 이해 안될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같으면 그냥 가만히 있을 것 같음 ㅜ 일단 잘못한 게 없어.. 글고 기분 나빠도 내가 나쁠 것 같은데ㅜ 굳이 같이 있는데 기분 나쁜 거 겉으로 티낼 필요 있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사과할 이유가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친구도 걍 상황이 짜증난거지 쓰니탓하진않을듯
머라고하거나 눈치주면 거리두는거 추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엥 아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근데 나였으면 인스타 보고 친구 커플이 그 비니 있는 거 알았음 안 쓰고 가거나 만났을 때 비니 벗었을 것 같아ㅜㅜ 사과하면 더 이상해질 것 같긴한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상황이 좀 짜증날만하다...근데 쓰니 잘못은 없음 친구도 그렇게 생각할것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사과할 필요는 없는데 차증나긴할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누구나 친구상황이면 기분나쁠거고 근데 그게 쓰니때문에 기분이 나쁘진 않을거임 사과할 필요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쓰니가 잘못한 것도 아닌데 모
그거가지고 쓰니한테 뭐라고 하면 그 친구가 이상한 거임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ㄴㄴ 사과 안 해도 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사과를왜햌ㅋㅋㅋㅋㅋㅋ작정하고 쓴것도 아니고 우연인건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사과해야할 이유없을때 사과하지마..!일부러 쓴게 아니고 오해하는 상황에서 머리 눌려있었을텐데 바로 모자 벗었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사과할 필요도 없는데 사과하는 게 더 이상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잘못한거 없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조별리그 진행하면서 점점
10:55 l 조회 1
아 이천수 남아공전 리액션 유튭 빨리 보고싶다
10:55 l 조회 2
지금 축구 누가 제일 문제야?
10:55 l 조회 4
후반에 손흥민 넣을거같음(
10:54 l 조회 4
진심으로 궁금한데 패스 미스 왤케 많이 해
10:54 l 조회 9
가다실 진짜 아프다
10:54 l 조회 8
나 22살인데 고딩같나봐;;ㅋㅋㅋㅋㅠㅠㅠㅠ 2
10:54 l 조회 10
티파니허리운동 이제 자극이 안온다ㅠㅠ
10:54 l 조회 4
혼자 호캉스 하기 좋은 국내 호텔 추천해주라1
10:54 l 조회 8
[토마토] 이재명 긍정 44.8%, 부정 50.3%
10:54 l 조회 11
회사 다니몈서 비전공인 곳으로 자격증 준비해서1
10:54 l 조회 4
박지성이 국대애들 빠따좀 쳐줘라
10:54 l 조회 11
"비기기만 하면 됨” 이런 경우의 수 나오면 늘 저점 떴던 듯
10:53 l 조회 11
친구 없으면 외롭고 친구 있으면 귀찮다
10:53 l 조회 7
큰일남 도서관에서 월드컵 단관중인데 애들 운다
10:53 l 조회 23
굿플레이스 본 익들아 치디랑 엘레나 사이에 로맨스 있어?
10:53 l 조회 7
스포츠 감독은 진짜 못할거같아
10:53 l 조회 15
간호사 선배님들 저 간호 3학년인데 이거 학점 취업 어떡해요ㅠ1
10:53 l 조회 13
축구 이정도면 져야해 2
10:53 l 조회 18
근장왔는데 아이패드 살말?1
10:53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