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74640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8
이 글은 4년 전 (2022/1/31) 게시물이에요
공대여도 회사가 여성은 기피해서 잘 안뽑아준다는 얘기를 들었는데..기계공학과쪽만 그런거야 혹시? 

내가 잘못 알고있는거면 알랴줘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말도 안되는 소리야 화공도 결국 공대라 여자 정말 많다 하는 학교 비율이 6대 4고 물론 여자가 4 안그럼 남자비율이 훨씬 넘어감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화생공이랑 화공이랑 좀 다른 분위기인것도 봐야됨 요즘은 거의 같이 취급하지만 난 분명 다르다고 생각 화공은 공정만 죽어라 파는데 화생공은 화학배우다가 생물배움 내가 화생공에서 화공으로 편입했었거든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삭제한 댓글에게
커리큘럼이 달라지지 않았을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러면 뉴스나와야되는거아님? 정신나간거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ㄴ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현장직은 맞음 화공은 또 현장직이 많고 현실직시해야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ㄹㅇ ㅋㅋ 아니라고 우기는 사람들은 회사 안다녀봤을 확률이 큼
현장직은 어딜가나 무족권 남자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첫댓들 띠용용 화공은 맞으신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마자 회사에 여자화장실 숙직실 없는곳도 많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화공익 ㅇㅇ 대기업에서 면접때 여자라 잘할 수 있을지 모르겠다고 들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ㅇ 서류는 붙어도 면접에서 떨굼 화공현실임.. 아예 여자 안뽑는다고 공지 올리는 기업도 많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회사에 여자화장실 없는 기업도 널렸어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초반댓은 화공 아닐 확률 100.. 현실은 대부분 대학원 가거나 공무원 준비함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화공쪽 대학원말하는거지?가면 그나마 취업의 기회가 생겨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어엉 에너지 분야쪽은 힘든데 고분자나 제약 생물화학쪽으로 전공 틀면 ㄱㅊ 연구직은 여자 많이 뽑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6에게
아니면 아예 화공 가서 처음부터 제약관련 수업만 미친듯이 파고 스펙 쌓으면 QC로 취업 잘 해 제약회사쪽.. 근데 대신 제약QC는 뼈 갈아가면서 일 시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근데 그러면 에너지분야쪽에 비해 고분자나 제약 생물화학쪽은 연봉은 약하지..? 막 에너지 분야쪽 대기업은 신의직장?이라고 불리는거보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여자는 공대가도 소용이 없어..? 아님 대기업말고 중소가야돼? 중소도 안돼 설마?아님정 공대를 가고싶으면 컴공가야하니?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시기질투 당하는지 아닌지 어떻게 알아?
23:27 l 조회 1
인생 심각하게 생각하지마 어차피 다 살아서 못나가
23:27 l 조회 1
마이스터고 안나온 고졸들은 뭐하고살아..?
23:27 l 조회 1
양띵TV 혹시 파산게임2 리턴즈 멤버캠은 없나요??
23:27 l 조회 1
20대 후반 소개팅 하는데
23:27 l 조회 1
근데 마르고 하얗다고 다 여리여리한 분위기가 나오는 건
23:27 l 조회 1
삼성 데이터 팝업
23:26 l 조회 1
중2 남자애면 성적호기심 제일 클때야?
23:26 l 조회 1
좋아하는 맥주 추천해주~
23:26 l 조회 3
넘버드인 1번패드 써뷴사람
23:26 l 조회 3
조용하지만 마음속으로 칼가는애들 많나?1
23:26 l 조회 11
아미치겠다돈벌레나왔어살려줘제발1
23:25 l 조회 5
취업해서 케이크 선물 받은 거 프사하면 좀 그럴까? 1
23:25 l 조회 2
우리아파트에 스타성 미친 고양이 살아 3
23:25 l 조회 15
나도 멋있는 어른이고 싶다.. 1
23:25 l 조회 8
이거 정상적인 대출이라고 볼 수 있나?
23:25 l 조회 9
편도결석 한번 생기니까 너무 자주 생김
23:25 l 조회 3
나만 2024 그립나2
23:25 l 조회 7
갑자기 팩 6만원어치 삼
23:25 l 조회 2
트름하면 입닫고해도 냄새 나?1
23:24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