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다른 사람이 보기에 이 사람은 외로움을 많이 탄다 그런걸 판단할 수 있는 기준 같은게 뭐가 잇을까?? 아니면 구체적으로 여자가 외로움 많이 타면 이런다, 남자가 많이 타면 이런다 이런 식으로 말해줘도 좋아!! 애정결핍 있는 사람을 어떻게 파악해?| 이 글은 4년 전 (2022/2/04)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다른 사람이 보기에 이 사람은 외로움을 많이 탄다 그런걸 판단할 수 있는 기준 같은게 뭐가 잇을까?? 아니면 구체적으로 여자가 외로움 많이 타면 이런다, 남자가 많이 타면 이런다 이런 식으로 말해줘도 좋아!! 애정결핍 있는 사람을 어떻게 파악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