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75765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4
이 글은 4년 전 (2022/2/07) 게시물이에요
간호학과 2학년 되는데 내가 진짜 간호학과에 흥미가 너무 없거든 조별과제 때도 열심히는 했는데 부족해서 조원들이 많이 도와주시고 커버해주셔서 겨우 잘 흘러갔고 과 석차 거의 뒤에서 5등... 2학년 돼서 내가 실습 잘할 수 있을까 못한다고 욕먹지는 않을까 걱정이야 그리고 타지 생활 잘할 수 있을까 선배한테 물어봤는데 2학년 초가 제일 힘들다고 우울증 걸릴 뻔 했다고 그러더라
대표 사진
익인1
공부랑 실습이랑 또달라서 공부 못하던애들 실습가서 반응좋고 입사하고도 일 잘하는 애들 많아
너무 지레겁먹어서 스트레스 먼저 받지말구 실습 함 나가보고도 안맞으면 다른 길 생각해봐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이런 마음으로 휴학 취소 한건데 지금이라도 교수님께 전화해서 휴학 다시 하게 해주시면 안되냐고 하고 싶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간호학과 가기 싫었는데 간거야?? 1학년 때는 그나마 교양이 많은데 2학년 때부터 본격적으로 시작이라 흥미 없으면 힘들텐데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가기 싫었는데 간 건 아니고 수능 망하고 좀 내 자신이 패배자 같아서 인서울 하위권 갈바에야 간호학과 가서 부모님께 효도하자 싶어서 원서접수 삼일 전에 그냥 무지성으로 넣었는데 1월 내내 불안하고 미친다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간호학과 1학년되는데 공부할수나 있을찌 너무 무섭다 ㅠㅠ ㄹㅇ. ㅠㅠㅠㅠㅠ 나 검정고시로 치트써서 입학하는거라서 나만 공부 젤 못할것같음 ㅠㅠ 예감은 적중한다더니 너무 걱정이다 으 ㅠㅠㅠㅠㅠ 흑 ….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야 나도 진짜 몽총한데 짝선배랑 동기들 도움 받으면서 어떻게 어떻게 잘해냈어 아무생각없이 입학해서 맨날 수업때 자고 그랬던 나보다 이렇게 불안해하고 걱정하는 너가 훨씬 더 잘할거여!!! 나도 2학기때만 석차 개판이엇지 1학기때는 4.0 넘음 나같은 사람도 해내는데 너도 잘 해낼 수 있어 당연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졸업했어..?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들 얼굴 안 탔어?
8:25 l 조회 3
하닉 볼때마다 배아팠는데 스퀘어도 그 꼴날까봐 어제 들어갔더니 먹여주네
8:25 l 조회 19
남자들 관심 없는 여자랑 연락할때 술마시고 (40
8:25 l 조회 13
하닉으로 월급 2배 이벤트됨
8:23 l 조회 38
소개팅 하고 언제 말 놔!?
8:23 l 조회 5
손절 많이 하는 애들 남탓 개심한듯6
8:21 l 조회 43 l 추천 1
학교에서 폰 걷을거면 cctv 좀 달아라.... ㅈㅂ4
8:20 l 조회 61
쌍수하고 결정사1
8:20 l 조회 21
전남친이 염탐을 1년넘게 해1
8:20 l 조회 16
회식 뭐라하고 빼지2
8:20 l 조회 13
부산ㅡ>경주월드 갈 생각인데 캐리어가 나을까 백팩이 나을까4
8:20 l 조회 25
시디즈 그 헤드 없는 서울대의자도 괜찮아??
8:19 l 조회 5
간호사 독립 3개월차인데 내가 병동 민폐라고 생각들면 퇴사가 맞지?2
8:19 l 조회 17
경리업무는 얼마나 일하면 다 배울 수 있으려나,,,;?2
8:19 l 조회 30
홈트 지루한 익들 게임처럼 하는 홈트 해봐
8:18 l 조회 20
여행 가이드들도 갑질, 텃새개심하지않음??2
8:18 l 조회 14
나 요즘 자전거 출퇴근 하는데
8:18 l 조회 10
출근하는 익들아 러브버그 많아?
8:17 l 조회 21
하닉 진짜 다 300에 걸어놧나바1
8:17 l 조회 439
지방쿡 귀엽게생기셨다 ㅋㅋㅋ
8:17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