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76100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822
이 글은 4년 전 (2022/2/0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그 일단 나는 모솔이라 잘모름!! 

 

인터넷에는 무슨 남녀 둘이 술먹다가 눈맞았다 같이 영화보다가 눈맞았다 뭐 하다가 눈맞았다 이러는데 진짜 빈번한 일이야? 

진짜 마음 없거나 그러면 안되는 사이(예를 들면 서로 애인 있다거나 친구의 애인이라거나)라도 단둘이 있으면 눈맞는게 가능해? 

나는 술 안마시지만 친한 오빠랑 둘이 호텔에서 술마시게 돼도 울면서 인생상담 했으면 했지 절대 이성간의 행동은 안나올 것 같은데…
대표 사진
둥이1
눈맞을순있음 근데 아닐수도있지
진리의 사바사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그치그치 근데 이제 일반적으로 빈도수가 빈번한지 궁금해서!!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이건 진짜 케바케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맘없으면 안일어나지ㅋㅋ 근데 맘없으면 애초에 둘만있을 상황이 잘 안일어남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이게맞당..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ㅇㅈ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이거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
ㄹㅇ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
ㅇㅈ...밥까진 먹어도 굳이 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5
이게맞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나 남사친 집에서 넘 피곤해서 잠든 적 있었는데 아무 일도 없었어 리얼 남사친이라 ㅋㅋㅋ 걍 둘 다 맘 있지 않는 이상 그렇게 눈맞는 일 별로 없음
아 술 취하면 실수할 순 있음 둘이 있을 땐 밀폐된 공간에서 술 ㄴ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사바사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아니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마음 있으니까 그러는거지 ㅋㅋ 난 남자랑 술 마시고 같은 방에서 잤던적 여러번 있는데 친구들이랑은 일 안났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ㄴ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진짜 맘없으면 일도 안나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ㄴ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우리집에 둘이 있어봤는데 공기놀이하고 만화영화보다 둘다 피곤해서 딥슬립함..ㅎ 정말 건전했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애초에 마음이 있으니까 둘만 있는 상황이 생기는 듯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사바사 안나
상대가 맘있어도 내가 철벽이면 안남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아니.. 나 한때 집 가까운 애랑 자주 술마시고 걔네집가서도 놀았는데 아무 일 안생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특이케이스니까 인터넷에 글 올리고 캡쳐본 도는 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오늘 체육시간에 피구했다 축구했다 이런 글 쓰면 캡쳐해서 커뮤에 퍼지고 핫글 되는 거 아니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잘생겼으면 없던 마음이 생길수도 있을 것 같긴함...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이성적감정이 요만큼이라도 있는거임ㅋㅋㅋ
술취해서 무슨일벌어진거 그때 의식 날아간것같지만 다 의식있어 나중에 기억이 안나는거지ㅋㅋ
웬만한 사람은 그런일 일어날것같은사람이랑 그런일을 안만들지ㅋㅋ
그런상황됐음 정신 똑띠 차리든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난 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나는 ㄴ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방과 밤과 술이 있으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그냥 친한오빠와는 둘이 술마시러 호텔 안감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22모텔도 여자가 맘있어도 남자가 맘없으면 남자쪽에서 거절함ㅋㅋㅋ
둘다조금이라도 이성적으로 느끼지않는한
절대 그런상황이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만취도 그냥 찐친이면 챙기기귀찮아서 술 적당히 먹으라고 해서 만취할일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
그냥 사랑이란게 특별히 대단한 감정 아니고 인간적인 호감+성욕(육체적끌림.설렘)이라 생각하는데 일단 단둘이 친밀하게 있을 정도면 서로 호감은 있단거고 성욕 확 오르면 글케 되는거지머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
오 굉장히 분석적이다 분석력 아주 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
ㄴㄴ 뭔 성별만 다르다고 발정나는 짐승도 아니고... 마음 없는 찐친이면 아무 일도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
아니아니 ㅋㅋㅋㅋㅋ 마음에도 없는 사람이면 아무 일도 안남. 생각만 해도 싫어.. 뭔 일이 나는 건 서로 뭔가 있었던거지 뭐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
남녀 각각 많은 인원이 일하는 곳에서 알바 4년하면서
술과 밤이 있는한 마음없어도 생각하는 그런 일들 일어나는거 많이 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2
애초에 둘이 그렇게 자주 만나고 친밀하게 붙어있다는 자체가 적어도 한명은 마음이 있거나 둘 다 마음이 있거나 둘 중 하나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3
ㄴㄴ 이성적호감이 조금이라도 서로 있어야 일남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4
안 일어날 수도 있어
걍 일 치를 애들이 일 치르고서 핑계대는 거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6
친구랑 자취방 가까워서 밥이나 술이나 둘이서 자주 먹었는데 절대 그런일 ㄴㄴ 오히려 각자 호감가는 사람 생기면 서로 신경쓰일까봐 알아서 처신 잘함 ㅋㅋㅋㅋㅋ 진짜 친구 오래하고 싶은 사람끼린 그런 일 없이 잘지내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정도 사랑꾼 남자는 어느정도 있어....?? 2
20:32 l 조회 12
이별 오늘 헤어졌어요~ 우리 헤어졌어요~🎵 1
20:32 l 조회 22
소개팅 했는데 애매해도 애프터는 해봐?
20:32 l 조회 7
애인이 가족이랑 화목한거보면 부럽고 멀게느껴짐10
20:29 l 조회 26
진짜 진심으로 좋아했는데 어장당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2
20:26 l 조회 28
애인이랑 싸우다가 화해해도 화가 안 풀리면 어떡해
20:24 l 조회 7
썸붕 썸붕)멀리서 두번이나 나 보러 왔는데 내가 너무 할말 없게 보냈나? 7
20:17 l 조회 56
친구들이 다 싫어하는 연애는 어떻게 해야해 19
20:11 l 조회 65
이별 나 콩깍지 제대로 꼈는데 이제 어떻게 연애하지3
20:09 l 조회 44
우리 커플 밸런스 잘 맞아? 결혼하면 어떨 것 같아?
20:07 l 조회 12
둥들 데이트때 똑같은 상의 몇번에 한번씩 돌려입어..?2
20:06 l 조회 8
바람이나 유부남이였을까?2
20:05 l 조회 20
안 되는 관계를 오랫동안 붙잡고 있었어 2
20:04 l 조회 31
유부익 궁물 받아봐용🫢1
20:03 l 조회 17
연관 메뉴 🔗
마성의방(성고민)
이거 잠수타고 헤어지자는거 아님?4
20:01 l 조회 20
기타 싸우고 올차단 당했는데 연락 온 둥들 있어??
19:59 l 조회 16
상대 붙잡고 대답 기다리는게 ㄹㅇ 곤욕
19:58 l 조회 13
애인 이거 정떨어져?4
19:53 l 조회 46
나는 결혼 언제 할지 모르겠다...14
19:52 l 조회 71
싸울때 계속 건드리면 나 폭발항거같으니까 1
19:49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0: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