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지금은 만난지 1300일 좀 넘었는데
사귀고 얼마 안대서 공부한다고 본가 내려가서 롱디됐고
나 직장다니기 전에는 내가 내려가서 몇박 자고오고 그랬어.
취직한 후로는 내가 시간이 안되서 걔가 올라오는데
2달에 1번 1박2일로 보고 가고 그래.
근데 부모님 용돈 받아쓰는 애한테 뭐 사라고 하기도 그래서
내가 데이트 비용도 9:1 정도로 냈어. 생일에는 명품 카드지갑, 아이패드, 에어팟, 애플워치 뭐 이런거로 하나씩 해줬고
자기도 미안하다고 합격하면 진짜 잘해줄거다 이러는데, 30을 바라보고 있는 나이에
내가 계속 롱디 + 비용 내가 다 부담 하는 연애를 하고 싶지는 않아 이제 너무 지친다
주위 친구들한테 진지하게 물어보면
정으로만 만나는거면 얼른 헤어지는게 낫다고 하드라.
뭐가 맞을까

인스티즈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