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77526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95
이 글은 4년 전 (2022/2/14) 게시물이에요
근데 유정선배는 극 드문것 같음ㅠㅠㅠㅠ아마 없을듯 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있지 열심히하고 게획적인 사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홍설 정바름 많더라..부럽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군대갔다온 사람들 중엔 몇 있던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홍설이랑 정바름은 있을만한게, 집안이 뛰어난 부자도 아니고, 얼굴도 막 엄청 예쁘단 묘사는 없음 물론 독자인 우리눈엔 이뻐보이고 작중에서도 남캐들에게 어느정도 인기 있으니까 호감형 어느정도 예쁘단건 알지만 막 엄청 연예인급은 아니란말임
그러니까 꽤 예쁘장한데 자기관리잘하고 공부잘하는 여자는 현실에 있을법함
근데 유정은 작중 속 설명으로도 겁 나 잘 생김에 부자이고 공부도 잘함 그런데다가 성격도 뭔가 비틀린 면이 있긴해도 한 여자에게 나름 충실(?) 하고.... 홍설이나 바름이보다 현실에 있기 힘듦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홍설은 예쁘다는 설정 있긴 할걸!? 스타일좋음+외모도괜춘+학점관리잘함 이런 거 겹쳐서 홍설유정 비현실커플이라는 말이 많앗던걸로 기억...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ㅁㅈ 막 00과 누구 이런 식으로 대학에 소문날만큼은 아니였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냥 홍설 예쁘다는 설정은 아니었음 걍 스타일좋게 입는거였음 걍 이쁘장..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22 설이는 있어도 유정은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ㅁㅈ 있었음... 진짜 학교생활 열심히 하고 교직이수에 교환까지 갔다와서 졸업하자마자 임용 핮격하심 예쁘기도 해 부러운 선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또 마우스 드라마에 정바름 얘기하는줄알고 식겁했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유정이 극 드물듯 이제 부자+잘생+엄친아 조합..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당근
일단 유정 개부자 개잘생김 공부개잘함 조합인데
이 세가지 중 하나만 해당하는 사람도 드문데 3가지라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치인트 걔 머냐 걔 잇잖아 여친땜에 운 남자애. 맨날 끝에 여여 거리는 남자애. 홍설 친구랑 사귀는 키 큰놈
걔도 현실에서 찾기 힘들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은택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하 고마워 답답해 죽는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근데 ㄹㅇ 은택이도 유니콘 아니냐 여친땜에 울만큼 찐사랑에 키 크고 훈훈하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ㄹㅇ 은택이 유니콘임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ㅁㅈ 있ㅈㅣ... 나도 바름이만큼 계획형 인간이라 ㅋㅋㅋㅋㅋㅋ은근 많은 것 같음 ... 유정선배나 ..유연이는 업ㄱ을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ㄹㅇ 나유연 왜업ㄱ어 ?????? 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펄 ㄴㅏ도 오타 똑같이 났네 신기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홍설은 꽤 있을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홍설 정바름은 개인이 노력으로 되는 범위 안에 있는 캐릭터고 유정은..타고난 것도 많은 캐릭터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성격이 홍설 바름이 같은 애들은 꽤 많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유연 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유연도 어디 없냐.... 나유연 나와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영곤이랑 상철 선배는 진짜 한 수업에 한 명씩은 보는 것 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은근 많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은택이 주라.. 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경환선배도 주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경환선배는..은근있을거같으면서 없는 타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ㅇㅈㅇ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상철이만 개많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2222222222222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우리과에는 다행히 상철이나 영곤이도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여고였는데 딱 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지가 홍설이라고 생각하는 상철이는 봄....나한테 주변 사람들이 여우같은 곰이라고 한다고 속상하다고 고민상담함....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 회사에서 회의참석 전화돌려야하는데 하기싫어 ㅜ
9:09 l 조회 2
원래 나이들면서 숙취 심해져?
9:09 l 조회 6
주식 싹다 파란불인데…..1
9:09 l 조회 13
다이어트 나 칭찬해줘
9:08 l 조회 5
손절당한듯4
9:08 l 조회 14
아 ㅋㅌㅋㅋ 남친이랑 카풀하는데 차에서 내릴때 그 다덜 쳐다보는게 느껴져 ㅠ 1
9:08 l 조회 11
현대차(주식) 미친거아님???4
9:07 l 조회 34
20후 30초들아 애들이랑 주식얘기만 해?10
9:07 l 조회 18
명보야 이유를 모르겠으면 유툽 ㄱ
9:07 l 조회 5
두달동안 8키로 뺀거는 너무 갑자기 뺀거지..? ㅠㅠ1
9:07 l 조회 12
과하게 교사한테 반항적인 애는 왜그런거야?? 2
9:07 l 조회 5
얘들아 남자 꼬시는 필승룩 뭐라고 생각해??ㅈㅂ4
9:07 l 조회 9
종강하니까 내 친구 지방에서 올라와서3
9:07 l 조회 9
대장내시경 20대에 잘 안 해??7
9:07 l 조회 13
코스닥 얘는 진짜 어쩌면 좋아?
9:07 l 조회 8
30초들아 누가 너한테 30대안같아서 좋다1
9:06 l 조회 6
친구한테 여행가자고 했는데
9:06 l 조회 4
축구 이렇게까지 32강을 가야할까?
9:06 l 조회 4
이기적인 친구라는걸 알아도 손절 못하는 내가 바보같다3
9:06 l 조회 15
내가 알바그만두는데 사장 사정 이해해줄 필욘 없는 거지?
9:06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