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77936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92
이 글은 4년 전 (2022/2/1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가슴아프지만 진짜마지막이니까 이전까지의 대화들 쭉둘러보고 나가기 

Vs 보면마음만 더복잡해지니 걍 아무것도떠올리려하지말고 나가기 

둘중애 뭐가 후회가덜남을까?
대표 사진
둥이1
빠른손절이 답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빠른손절.....아는데 몸이안따라주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난 안나가는디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안나가도 괜차나서 안나가는거야? 차인쪽이라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그냥 추억용! 나중에 시간지나면 웃기고 추억되고 그때그랬는데 이러면서 재밌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래도 다시 연애초로 되돌아갈수 없는거 아니까 괴로울거같은데ㅠㅜ아니면 내마음이 더커서 그런건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그건 지금 당장이고 한..3년만 지나도 그거 보면 재밌어
그땐 좋았는데~ 참 쓰레기였다~ 등등 이러면서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나도 안나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혹시 안나가는 이유 알수있을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나갔다가 나중에 궁금해서 후회했었엉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래도 놔두면 그것대로 마음아프니않아? 아니면 둥이가 조금 쿨한편?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놔두면 나중에 궁금할때 볼수 있는뎅.. 아니면 생각안나면 어짜피 볼일 없응께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쭉 들러보면서 드라마 한편 찍고 나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보는거 힘들지않나 강한사람이네ㅠㅜ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나는 걍 냅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가 차인쪽이고 미련남아도 냅두는거가능해? 아니면 찬쪽이라 냅둘수 잇는건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나는 오히려 찼을때 톡방 삭제한듯해 그만큼 정떨이라 근데 차였을때는 차마 못나간듯 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난 안봄 보고싶어도 꾹 참고 바로 삭제 누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둥이 강한사람이네..그렇게하면 맘정리가 좀더편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응 더 빨리돼
보면 볼수록 생각이 더 오래가고
나만 힘들다는 생각에 더 지쳐
잊는데 시간만 더 지체될뿐이라
번호도 삭제 사진도 삭제 다 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러게.. 나도 연애초때 달달했던 대화 다시 확인할 염두가 안난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그때로 돌아갈수도 없는데 보면 마음만 찢어지지..
나도 질질끌다가 여행가는 버스안에서 삭제 다하고 바다보고왔더이 후련해지더라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6에게
후련해졌다니 나도마음이 좋다
나도괜찮아질수있겠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글쓴이에게
당연하징 당장은 기억도 미화되고 난리고 아니겠지만 맘 굳게먹거 다 지우고 지내다보면 더 빨리 가능해 !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난 헤어지면 바로 다 지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지우고나서 나중에 후회는 없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웅 어차피 헤어졌는데뭐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나 무조건 2
절대 안봐야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역시 보면 무너질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웅 어차피 끝난사이 뭐하러 봐 ㅋㅋㅋㅋ 봐도 슬픈데 안보는게 나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난 원래 5년된 단톡방도 남겨두고 그런 타입이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도 카톡방 놔두고 언놔두고 그런거 1도연연 안하던 사람이었는데 첫연애라그런가 힘듬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난 바로 나가 그게 속편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도 내가더 괜찮아질수있는 방향으로 선택하고싶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1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혹시 1선택하고 읽다가 무너지지는 않아? 연애초에는 다정하게 대해준거 보면 사람이 이렇게까지달라졋나 싶어서 무너질거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그만큼 이별을 더 빨리 극복하게 되는거 같아 현실 직시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22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난 바로 사진이랑 톡 내용 물건 다 정리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어때 그러면좀 괜찮아져?..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방법이 없으니까 체념하면서 금방 잊는 거 같앙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휴 답변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난 새 애인 생기기 전까지 놔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차인 입장에도 그럴수있는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그냥 위에 댓처럼 나중에 가끔씩 보면 웃기더라 난 맘정리 빨리 하는 편이라서 그런 걸수도.. 근데 새애인이 그거 보면 기분이 이상할 수도 있으니까 그때 삭제하는거구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오 둥이는 강한사람이구나 부럽다..나도강해지고싶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나도 전에는 많이 힘들어했었는데 어느 순간부터 나름 금방 괜찮아지더라! 둥이도 강해질 수 이써!!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난 헤어짐 통보당할때 실시간으로 나감... 남겨뒀으면 나중에 보고 더 힘들었을거 같긴 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좋게 헤어진거 아니면 난 걍 바로 나감 사진도 싹다 지우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22 무조건 그래야 나한테 좋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나는 안나가.. 나중에 보면 추억용으로 딱 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나도 안나감 걍 처음엔 보고 울었는데 미련생길때마다 싸웠던 카톡 다시 보면서 머리로 새김 차였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취준 기다리는데 헤어지는거 쓰레기같애?...
7:47 l 조회 1
자기 주관이 뚜렷한 사람 어때?
7:44 l 조회 2
연애중 애인 해외로 학회가는데 우울하다아
7:41 l 조회 4
아이폰이 전화를 잘못걸수가 있어?? 3
7:27 l 조회 23
첫연애 때 기억 중에 오래 남아있는거
7:15 l 조회 20
번따하고 아직 안만났으면 썸 아니지 ?
7:10 l 조회 10
잇팁한테 연락할때 애정표현해달라는거 욕심이였을까? 3
6:45 l 조회 25
싸우고 헤어졌는데 말하는게 너무...
6:38 l 조회 27
애인이랑 썸원 한 거 갑자기 다시 보고싶어져서 보는데
6:38 l 조회 39
남자들 4살 연하가 부담스러워???? 5
6:06 l 조회 77
애인이 알고보니까 우울증이면
5:56 l 조회 24
애인고시생인데 성격이 점점변해..1
5:47 l 조회 39
애인 좋아하는데 자꾸 이상한 걸로 시비 걸게 돼3
5:08 l 조회 94
진짜 마지막엔 추해지지 마삼 개챠후회되니까1
4:54 l 조회 90
데이트 계획 나만짜서 개처싸움 2
4:52 l 조회 48
오늘 재결합했는데 헤어져야할지 판단해줘20
4:40 l 조회 182
이번 애인이 날 불안하게 만드는걸까 나 진짜 안정형인데ㅜㅜ 1
4:10 l 조회 50
관심 있는건지 아닌지
3:58 l 조회 39
남익들아 애인이 사친 차 타는 거 ㄱㅊ??1
3:51 l 조회 60
헤어지고 한달뒤에 장문 카톡 온적있어?1
3:40 l 조회 55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7: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