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성격이 중요해서 성격만 봐...
이러는 사람들
소개팅 자리에서 같이 다니기 부끄러울 정도로
거대하고 얼굴이 거부감 드는 사람 나왔을 때
사귀는 경우를 본 적이 없어 ㅋㅋㅋㅋㅋ
나도 마찬가지야
성격을 본다고 하지만 최소한의 같이 다니기 부끄럽지 않을 정도는
되어야 한다고 생각하니까....
| 이 글은 4년 전 (2022/2/21) 게시물이에요 |
|
난 성격이 중요해서 성격만 봐... 이러는 사람들 소개팅 자리에서 같이 다니기 부끄러울 정도로 거대하고 얼굴이 거부감 드는 사람 나왔을 때 사귀는 경우를 본 적이 없어 ㅋㅋㅋㅋㅋ 나도 마찬가지야 성격을 본다고 하지만 최소한의 같이 다니기 부끄럽지 않을 정도는 되어야 한다고 생각하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