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농협에서 사전적격신청? 그거 했는데 적격자로 나왔거든? 이거 국민은행에서 해도 되나? ㅠㅠ 목요일이 신청인데 해도되려나 (은행창구에서 직접) 그리고 내가 계좌 카드로 하나 만들엇는데 (예전에) 이걸로 그냥 들 수 있는건가…? 케이비 국민 들어가서 나 신원조회 해보니까 한도계좌? 라고 뜨더라고 ㅠㅠ 누가 좀 말해죠 ㅠ
| 이 글은 4년 전 (2022/2/21) 게시물이에요 |
|
내가 농협에서 사전적격신청? 그거 했는데 적격자로 나왔거든? 이거 국민은행에서 해도 되나? ㅠㅠ 목요일이 신청인데 해도되려나 (은행창구에서 직접) 그리고 내가 계좌 카드로 하나 만들엇는데 (예전에) 이걸로 그냥 들 수 있는건가…? 케이비 국민 들어가서 나 신원조회 해보니까 한도계좌? 라고 뜨더라고 ㅠㅠ 누가 좀 말해죠 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