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78908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9
이 글은 4년 전 (2022/2/21) 게시물이에요

로그인도 10시 넘어서 겨우 되고 아직 나만 안되냐고ㅠㅠ

국민은행 직접 가는게 더 빠르겠네

대표 사진
익인1
대기시간 3-4시간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은행도 창구 터졌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나만 터진게 아니라 은행도 터진거였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 서버가 터져서 어차피 은행가도 안된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직접 가도 소용없대 뭐 은행연합 어쩌구 오류뜬거라 기다려야된댔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기다림 끝에 낙이 오겠지.... 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ㄹㅇ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 동네에 국민 없는데 내가 오죽하면 국민 은행 직접 가볼라고 했겠어,,,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발주/계산서발행 업무는 물경력이겠지?
20:02 l 조회 2
어릴 때부터 외국에서 살았거나 듣는귀 정말 좋은 사람 아니면 발음을 현지인 수준으로 하는건 불가능한 영역이야?
20:01 l 조회 3
내일 피자집도 일찍 열까?
20:01 l 조회 3
결혼한거 후회하는 사람 주변에서 본 적 있어?1
20:01 l 조회 6
애인 너무 게을러서 정떨어지는데 내가 비정상인가
20:01 l 조회 7
당일치기 서울나들이 교통비로만 8만원 각인데 돈낭비같아?
20:01 l 조회 3
엥 자라 내일부터 세일인 줄 모르고 오늘 가서 샀는데1
20:01 l 조회 13
하루에 만보 걸어본 익들 살 잘 빠져?
20:01 l 조회 9
나 허리디스크일까??
20:01 l 조회 3
아 남친 화법 너무 짜증나
20:00 l 조회 12
인티 이게 맞아?1
20:00 l 조회 14
신라면 로제 큰컵라면1
20:00 l 조회 5
진짜 항상 내향인 남친만 만나서 그런지 ㅋㅋㅋㅋ친구 소갸시켜주기 항상 힘들다ㅠㅠ3
20:00 l 조회 13
치이카와 극장판은 8월에 나올려나..?
20:00 l 조회 5
쿠팡 연속이틀 해낼 수 있을까?? 1
20:00 l 조회 9
저녁먹고나서 몇시간뒤에 누워?
19:59 l 조회 4
땀쟁이는 오늘같은 날씨 너무좋음2
19:59 l 조회 8
러닝 가 말아
19:59 l 조회 5
미국가서 살고 싶은 익들 있어?2
19:59 l 조회 11
친구랑 둘이 여행가는데 편도 3시간 거리 친구차로 운전하거든? 뭐해주면 되려나 1
19:59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