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78910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76
이 글은 4년 전 (2022/2/21) 게시물이에요
계산해보면 엄청 크지는 않아 흑 그래서 쿨하게 포기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그게 비과세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비과세면 세금 9000원 정도 먽야 0.5퍼로 했을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챙기면 좋겠지만 너무 스트레스받고~ 비교하고 회사에 전화하고 이런 사람들 있는것 같아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5%도 어디냐~ 하면서 그냥 가입함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ㅋㅋㅋ 그래도 자동이체는 걸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나돜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ㅇㅈㅋㅋㅋㅋㅋㅋ5프로짜리적금이어딨어요즘세상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마자 우대금리 넘 복잡ㅋㅋㅋㅋㅋ걍 급여받늠 주거래 은행으로 할라공 기본 5프로도 충분히 높아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급여이체 하려고 봤는데 넘 복잡해서 스트레스 받는고야 ㅜㅜ 그래서 금리 계산해보니까 25000원이라 포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5%에 감사하며 그냥 주거래에 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마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거도 맞음 ㅋㅋㅋㅋ 너무 스트레스 받는거보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거 알바안하면 못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가입조건 봐봥!!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주거래 은행에 하는게 더 좋은 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그냥 편하니까 ㅋㅋㅋ 나중에 돈 옮기거나 할때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무래도 같은 은행이라 편해서! 금액확인도 편하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ㅁㅈ 5퍼도 충분히 높은데 사람 욕심이란게 이런건가 싶음ㅋㅋㅋㅋㅋ 나도 우대금리 받을 수 있는 거 찾아보는중ㅋㅋㅋㅋ큐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그래서 처음부터 주거래에 그냥 하려고ㅋㅋㅋㅋ 진짜 5%도 꿀이라고 생각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냐 그래도 10만원정도 차이나긴해ㅠㅠ 너무 스트레스받지 말라는건 동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마자 우대금리 조건에 부합하다면 우대금리쪽으로 가는게 이득임! 복잡하다 느껴진다면 걍 주거래에 하는게 맘편하구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ㅁㅈㅋㅋㅋ나도 그래서 걍 비교표도 안보고 주거래로 할거임 새로 가입하고 그러는게 더 번잡스럽고 힘들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ㅁㅈㅁㅈ...나 그냥 5%+0.5만 받는데 주거래 이용하려곸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맞아..! 나도 아무생각없이 적금 든 은행으로 했다가 그냥 입출금카드 쓰는 은행으로 할걸 ㅠㅠㅠ 하고 후회했는데 이미 해버려서 그냥 꼬박꼬박 해보려고 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ㅁㅈ 너무 목맬 필요는 없어보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가입 조건이 안돼서 가입 못하는데 주변에 많이 추천하고 있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돈이 없어서... ^_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이게 근데 사람인지라 생각나..ㅋㅋ 이왕 적금드는거 최대한 다 챙기고 싶고 그런 맘..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ㅁㅈ 난 그래서 걍 주거래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이거 비대면으로 하려면 서류 뭐뭐 필요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티끌 모아 티끌이지만 그래도 소중해서..ㅋㅋㅋㅋ큐ㅠㅠ 신한 계좌까지 뚫고 옴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난 왜 9만원 차이나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최대 그정도 차이나깅 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마자마자 그래서 그냥 주거래로 했어ㅋㅋㅋㅋ 타은행 계좌 뚫기 싫어서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그래서 난 거기 넣을바에 해외주식에 넣자 하고 넣는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두 그냥 주거래로 했어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하 주거래에서 하고싶은데 주거래가 신한이야 짜증 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신한이 제일 좋지않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그래서 신한 안쓰는 사람까지도 신한으로 몰려서 뭘 하질못해 ^^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아 나 내일 신청인데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진짜 왕짜증남 ㅋㅋㅋㅋㅋㅋㅋ 주거래인 사람부터 계좌개설하게해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난 가입조건도 안돼 ㅋㅋ 하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내 주거래은행 우대금리 신규가입자만 챙겨주길래 괘씸해서 다른은행으로 할려고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국민인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난 그래서 우리은행 주거래라 거기로 하려고 ㅋㅋㅋㅋ ㅜ 주식으로 버는 게 더 클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주거래은행에 대한 우대를 해줘야지 신규가입자만 우대해주면 어쩜,,, 다잡은 물고기라 이건가.. 이것도 괘씸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나두 1% 포기하고 5%가 어디냐~ 하는 생각으로 그냥 편하게 주계좌 갑니당>_$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난 차라리 그거할거면 주식할듯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5퍼면 하루만에먹는것도 가능한데 돈아까움 그런데 들어가있는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ㅇㅈㅋㅋㅋㅋ 그래서 그냥 주거래로 해버림 국민은 어짜피 신세계 만원 주던데 차라리 이거 받는게 이득이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난 대상자아니라 정신승리하는중 흑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나도 그래서 주거래가 신한인데 그냥 기업으로 해버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주식 하더라도 적금은 하나쯤 있어야 함.. 이왕이면 조건 좋은 걸로 하는 게 낫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난 그냥 급여 받는 은행에 했다ㅋㅋㅋㅋ 근데 급여 거래 있으면 우대금리더라고 뜻밖의 개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ㅇㅈ.. 나도 그냥 모아 귀찮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예금도 아니고 적금이면 진짜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나도 하나하나 따지는구 귀찮아서 급여통장있는곳으로 할꺼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 나 ㄹㅇ 뒤틀렸네 주식 떨어지는거 보니깐 기분 ㄱㅊ아짐
15:20 l 조회 11
헬스장 무료 OT 해준다는 거 영업이야?1
15:19 l 조회 9
우리엄마 나이 50대에 건강관리 잘못해서 뇌졸중에 심장수술함
15:19 l 조회 6
하닉 스퀘어 삼전기 삼전 추매할거 ㅊㅊ좀 1
15:19 l 조회 12
관심 있는 사람 있는데 영화
15:19 l 조회 5
메가커피 목요일날 주문 많을까?
15:19 l 조회 6
삼전 하닉 마이크론 세개만 가지고있는데
15:19 l 조회 20
무려 지수가 잡주무빙을 하네
15:19 l 조회 7
하닉 추매했다1
15:18 l 조회 27
근데 몇년 묵히면 오르지 않나2
15:18 l 조회 32
우량주 -700 웹툰보는중
15:18 l 조회 9
이거 진짜임??
15:18 l 조회 33
주식때문에 화나는데 책/독서방가고 약간 힐링함
15:18 l 조회 9
난리부르스인 분들 패닉셀 마구마구 해주시길1
15:18 l 조회 22
s&p500 국내상장이랑 미국직투 중에 2
15:18 l 조회 26
머리아파서 손해보고 걍 팖3
15:18 l 조회 34
여의도에서도 분석 어려운게 요즘 국장인데 인티엔 전문가 천지임
15:18 l 조회 12
아니 본인이 글을 잘못 읽어놓고 ㅠㅠㅠㅠㅠㅠㅠ 1
15:17 l 조회 23
생리중인데 카페가서 디저트 사올까말까…1
15:17 l 조회 6
요즘 주식판보면
15:17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