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78910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5
이 글은 4년 전 (2022/2/21) 게시물이에요

우물쭈물 해서....

뭐 물어보는 교육기간에도 하나도 안 물어보고

나중에 왜 안물어봤어요? 이러면

물어보는 지 몰랐다 그러고.....ㅋㅋㅋㅋㅋㅋㅋ

모르면 물어봐야지 당연한 소리인데


전화 해야하는 상황에

메모지 같은데 빽빽하게 뭔 말할지 뭔 대답할 지 다 적고 앉아있고....


모르면 물어봐라

그렇게 일하면 다른 팀원이 피해 본다

좋게 얘기해도 울고 앉아 있고 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회사가 학교야? 울면 땡이야?

나만 나쁜 사람 만드네


제발 사회성 부족하면 채우고 취업했으면 좋겠다

스트레스 받아 죽겠네

대표 사진
익인1
처음이란게 그런거지 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처음부터 잘 하는 사람은 없긴 하는데...

다른사람들 처음의 반이라도 가면 말을 안 하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우는건 잘 이해 못하기는 하는데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질질 짤거면..집가서나 짰으면 좋겠다...
회사 분위기 망치지말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삿짐 원래 짐 좀 많다고 어휴... 에휴...시x 이러면서 혼잣말하심???
9:08 l 조회 1
다들 얼굴이랑손이랑
9:08 l 조회 1
직장인익 사는 낙이 없어
9:08 l 조회 1
정부에서 주식 밀어주는거 좋은데 하락장 오면 감당 가능한가
9:08 l 조회 1
월드컵 이미 32강 진출확정이 아니였어??
9:08 l 조회 6
미래적금 다들 어디 은행에서 해?1
9:07 l 조회 4
나의 간식 감자 40 1
9:07 l 조회 9
생리 며칠전부터 붓기 생겨?
9:07 l 조회 4
아 하닉 매도 예약 안했더니 떨어짐 ㅠ
9:06 l 조회 10
회사컴퓨터 전원 끄고 퇴근해?1
9:06 l 조회 9
퇴사하고 서울 프렌치토스트 맛집 투어 다녀야지1
9:06 l 조회 6
여자 9급 공무원이면 소개 많이 들어와?1
9:05 l 조회 10
26살 남익으로써 느끼는게 40대들이라고 다 욕먹는게 아니고 이대남들 심기를 안 건드리면 오히려 대접받음 6
9:05 l 조회 18
모임에서 땜빵 역할로 초대받았으면 거절해야돼?
9:05 l 조회 3
너네도 이런꿈 꾸니??
9:05 l 조회 7
아니 효성중공업뭐임
9:05 l 조회 34
오늘 버스타기 역대급 힘들었다..
9:05 l 조회 5
스퀘어 지금 1주살까1
9:05 l 조회 20
청년어쩌고적금 이거 계좌 따로 개설 안해도 되지...?2
9:05 l 조회 11
아침 먹는익들아!2
9:05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