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78915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7
이 글은 4년 전 (2022/2/21) 게시물이에요
있긴 있겠지 …?????????
대표 사진
익인1
ㅇㅇㅇ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는 사람들은 이유가 멀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내 주변 사람 얘기 들어보니까 정부에서는 중증 환자만 집중적으로 케어해주고 나머지는 별로 해주는게 없대.. 키트도 자가격리 해제 당일날 오고.. 그리고 별로 아프지도 않아서 그냥 감기약 먹으면서 생활중이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받아도 안받아도 달라지는 건 없겠다 … 그렇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야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 그러는지 진짜 궁금해서그룬데 말해줄 수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정확히는 언니가 자가키트 양성이라서 언니도 나도 그냥 2주반째 아예 안나가는 중이여...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언니두 pcr 안받으셨어? 아파도 약먹으면서 버티는 중이야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자가키트도 아예 안해봤구... 언니도 pcr은 안했어 그냥 언니 회사갔다가 자가키트하고(매일 자가키트 함) 양성나와서 바로 퇴근하고 그 뒤로 2주반째 집에만 있는 중...
아파도 그냥 집에 감기약 먹으면서 버텨ㅠ 난 하나도 안아프고 언니는 초반에 좀 아팠어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ㅠㅠ 얼른 쾌차하시길 바랄게 궁금증 해결해줘서 고마워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응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 친구 그러던데 그냥 백수고 어차피 집 밖에 안나가니까 pcr 안하고 집에만 있더라고 그리고 증상도 목 좀 칼칼한 거 말고는 없어서 pcr 필요성을 못느끼나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딱히 위에 댓글들 보니깐 필요성없긴 하겠다 .. 궁금증 해결완료 고마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닉 소수점으로 사는거 어케생각해
14:24 l 조회 3
데리버거 2개 먹는건 좀 그렇겠지...ㅜ
14:24 l 조회 2
현대차 엥 차에 치였나
14:24 l 조회 5
ㅋㅋㅋㅋㅋ아 ㅠ여기 스페이스X 얘기는 쏙들어갔네..
14:23 l 조회 10
나 어제 주식 고점같다고 글썼는데 ㄹㅇ이네
14:23 l 조회 5
집에서 소리지르면
14:23 l 조회 5
하암 배고픈데 카페 갈까...
14:23 l 조회 4
불초밥 먹고시퍼
14:23 l 조회 6
삼각김밥 계란 2개 두부2
14:23 l 조회 4
셀프왁싱했는데 모공각화증 쩐다
14:23 l 조회 9
쌰갈 엘지야 제발
14:22 l 조회 28
다들 빨리 수박 먹어라!!!!!!
14:22 l 조회 13
버지도 입다보면 허리 늘어나지?3
14:22 l 조회 6
6월부터 미래적금 바로 시작할 수 있는 건 줄 알았는데 1
14:22 l 조회 10
다이어트 운동 직후 바로 뭐 먹으면 안 좋아?
14:22 l 조회 5
국장 다 나락가는 이유가 뭐야1
14:22 l 조회 36
하 ㅋㅋㅋ 카카오 주가는 났네
14:22 l 조회 14
오늘도 폐급짓+1 1
14:22 l 조회 16
친구 사이에 서운할만한 일인지 봐줄 사람2
14:21 l 조회 14
현대차 주주 여기 와봐6
14:21 l 조회 4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