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78917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56
이 글은 4년 전 (2022/2/21) 게시물이에요
아는 사람이 자가키트 음성이라고 돌아다녀도 된대... 법적으로는 맞는말이지만 가족들 다 누가 봐도 코로나 증상이면 사려야하는거 아니냐고.. 음성이라고 pcr 바로 안해주고 항원검사 거쳐야 하니까 사람들이 안 가려고 해 ㅋㅋㅋ 결국 코로나랑 같이 살아갈거니까 다들 돌아다니는게 일상생활로 돌아가는 절차일 수도 있는데 그럼 코로나나 확진자에대한 시선부터 바꾸고 했으면 좋겠어 그냥 진짜 감기처럼 느껴지게...
대표 사진
익인1
22.. 자가키트로 양성 확인하고 pcr 안 받는 사람도 있잖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ㅈ 내말이 ㅋㅋㅋㅋ 자가키트 부정확한데,,, 왜 이렇게 하지 ㄹㅇ,,, 걍 다 돌아다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ㄱㄹ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자가키트 도입하고 pcr 아무나 못 받는 거부터 사실상 손 놓은 거지 뭐 키트 정확도 떨어진다고 알리면서 그걸로 진단 하라는 건 걍 포기한 거랑 같은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포기할만도.. 너무 오래 버텼어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 포기해도 돼 일상으로 돌아가는거 환영인데 근데 그럴거면 국민들 의식부터 바꾸고 돌아가야지 아직 확진자는 자가격리시켜서 위험하다는 이미지 잔뜩 만들어놓고 방역은 포기하니까 확진된사람들은 여전히 회사나 지인들에게 알리기 무섭고 걱정되는게 문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ㅁㅈㅁ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ㅇ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ㄹㅇ ㅇ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ㅇ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도 자가키트 10번해서 음성나왔는데 증상이 코로나 걸린거 같아서 10만원주고 pcr했더니 양성 나왔어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헐 10번이라니.. 10번다 희미한 줄도 없고 정말 깨끗한 한줄이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ㅇ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우리도 영국처럼 가는 거 아닌가 위드코로나로 가고 PCR없애고 영국은 없앴대 확진자랑 밀접접촉자가 알아서 조심해주고 바깥활동 덜해주면 좋겠지만 더이상 나라가 통제하고 이런 거는 힘들 거 같음 전세계적인 추세도 그렇고 아까 뉴스보니까 영국은 마스크도 안 쓰고 돌아다니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ㄹㅇ 음성이라고 돌아다니다가 확진 받는 사람들도 있어서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자가키트 3번 했는데 다 음성 떠가지고 그냥 감기려니 살고 있는데 항원검사 받아봐야하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웅 나도 음성 계속 떴는데도 아파서 항원검사했는데 바로 양성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 항원검사랑 pcr이랑 다르구나 항원검사1 자가키트2 했는데 다 음성 나왔어! Pcr 그냥 돈주고 해봐야겠어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키트 자체는 똑같은 거 아녀?? 항원검사는 의료인이 해준다는 거고..? 아무래도 의료인이 해주면 조금 더 정확하게 나올 수 있다 정도 ..?! 아닐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아냐!! 항원검사 키트랑 PCR은 달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43에게
아 나는 두번째 댓글보고 항원검사랑 자가진단키트랑 인줄 았어 미안 ㅠㅠㅠㅠㅠㅠ착각했댜 그치 pcr이랑은 다르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찾아보니까 pcr이 결과까지 6시간 걸리는 맨 처음 했었던 검사법이야 제일 정확도가 높은 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하..이틀동안 만난 친구 오전에 pcr양성 판정받아서 신속항원받았거든? 근데 음성이라고 하고 끝...ㅋㅋ 친구도 키트는 음성이였는데 pcr에서 양성나온거라(아버지가 양성이라 pcr해줌) 나도 불안해ㅋㅋㅋㅋ결과 못믿겠음 신뢰도가 떨어져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ㄹㅇ인게 내 동생도 자기키트 음성나온 사람한테 코로나 옮아서 우리가족 다 자가격리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래서 지금 방역패스 안하고 있는거아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방역패스는 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ㄹ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울집 가족 양성에다가 밥같이 먹고 계속 붙어있었는데 나는 3차맞아서 음성나오고 바로 출퇴근이랑 다하랬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도 자가키트 음성이었는데 목이 너무 아파서 신속항원하니까 양성나옴 착잡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차라리 확진 판정 받는 게 나음 지금 감기몸살인 줄 알고 피씨알 안받고 걍 병원 약 처방 받는 사람도 많아 ㅇ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음성 뜨면 마스크 벗고 같은 공간에 있던 밀접접촉자도 걍 돌아다녀도 되는데 잠복기면 문제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일차에 한번 더 검사하는데 양성 뜨면 ㅇ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저렇게 감기처럼 손 놓을거면 백신패스나 없애야하는데.. 에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33 앞뒤 너무 안 맞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44 ㄱㄴㄲ...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55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66뭐하자는거임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77 ㅋㅋㅋ 참고로 나 접종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88 ㅋㅋ 개싫어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99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10..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11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12 나도 3차까지 다맞음~~~ 언제 없앨거야 백신패스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걍 끝냈으면 좋겠어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Pcr받고 양성 나오면 뭐해
집에서 일주일 있으면 격리 끝이야
제지하는 것도 없어
이제 과부화라서 포기한게 맞는 것 같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일주일이면 전파력이 죽었다고 보는거라 그건 문제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확진자한테 연락도 안준다구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ㄹㅇ 내 남친 가족들 다 코로나 걸렸었는데 음성나왔다고 걍 다들 돌아다니다가 남친 할머니 양성나오고 남친 양성 나오고 나도 양성나왔잖아ㅋ 남친은 따로 살아서 가족들 격리 안 해도 되는데 나는 가족들이랑 같이 살아서 가족들까지 격리하고 나빼고 다 일하는데 아무도 출근못하고; 진짜 짜증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ㅋㅋㅋ 갑자기 그거 생각나넼ㅋ
코로나 초창기에 대한민국은 김치랑 마늘 많이 먹어서
코로나 면역이 다른 나라보다 쌔다곸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코로나 걸려도 뭐 해주는거 없고 그냥 격리시켜주고 밥만 준다던데ㅋㅋㅋㅋ그 말 듣고 크게 아픈 건 없나보다 싶었음
아픈 익들 타이레놀 먹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ㅇㅇ동생 양성인데 울엄마도 pcr안받겠다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명절 끝나고 회사에 확진자 나와서 재택 근무 이틀 한 후에 자가키트 결과 제출하고 부서 전체 출근했는데
부장이 희미하게 두 줄이었는데 애매하니까 확실히 양성은 아닌 거 같다고 출근했다가 결국 양성 확진받음
키트..짜증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인력이 모자라서 그래… 매일 추가되는 10만 명 관리를 누가 무슨 수로 다 하겠어 ㅠ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ㄹㅇ.. 자가키트 믿고 돌아다니는 사람 많아서 오히려 더 퍼트리는 거 같아 차라리 자체적으로 조심하는게 나을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내말이 그말이다 욕나온다 진짜
검사소는 감염자 소굴 같아서 가기도 꺼려지고
키트는 비싼데 계속 사서 써야하고
그 비싼 키트 해봐도 정확성 떨어지고
키트 두줄 나왔는데 보건소가서 뭣도모르고 신속항원 받고 음성 나왔다고 확인서 받아오는 애도 봄 진짜 환장할 노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나 밀접촉해서 5일째 격리하면서 자가키트하고있는데 음성나왔어 증상도없고 3차까지 맞았는데 혹시나 나때문에 걸리면 안되니 돈아깝지만 학원도 안가고있는데 같이있었던 애는 첫날 음성나왔으니 됐다며 잘 돌아다녀... 내가 하게 괜한걱정하고있나 나혼자 고민하면서 손해보고있는건가 싶음ㅠ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이어트 1년만에 10킬로그램 올라간 사람, 나야 나
10:53 l 조회 1
하닉은 오늘이 줍는날이네
10:53 l 조회 1
은둔형외톨이 이제 뭔 소릴 들어도 위기감이 안 느껴지니까 문제네
10:53 l 조회 1
하닉 260 오나요
10:53 l 조회 1
자존감 완전 하락장
10:53 l 조회 7
방금 면접 끝났는데 망한듯 ㅎㅎ…
10:52 l 조회 9 l 추천 1
직모인간 속눈썹도 파워직모라
10:51 l 조회 6
술 끊고 나니까 술 자주 마시는건 ㄹㅇ 인생낭비 같음3
10:51 l 조회 17
아 진짜 하루종일 일 안하는데 현타와 1
10:51 l 조회 15
엄청 예민하고 멘탈약한사람있니
10:51 l 조회 8
임신 후기 친구 선물 어때??3
10:51 l 조회 9
오라 달콤한 조정이여
10:50 l 조회 22
근데 현차는 뭔 일임
10:50 l 조회 18
여행가서 모텔에서 자기도 해??2
10:50 l 조회 16
영크크들잇어???! 08이하!!2
10:50 l 조회 10
나는 쏠반도체 3주 청년1
10:50 l 조회 21
그동안 얼마가 올랐는데 양심들 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3
10:50 l 조회 44
나무 소수점 구매 해본 익들 있어??? 2
10:50 l 조회 7
험 쏠탑 사야되나1
10:50 l 조회 28
삼양 열무비빔면 아는사람?3
10:50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