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 사람이 자가키트 음성이라고 돌아다녀도 된대... 법적으로는 맞는말이지만 가족들 다 누가 봐도 코로나 증상이면 사려야하는거 아니냐고.. 음성이라고 pcr 바로 안해주고 항원검사 거쳐야 하니까 사람들이 안 가려고 해 ㅋㅋㅋ 결국 코로나랑 같이 살아갈거니까 다들 돌아다니는게 일상생활로 돌아가는 절차일 수도 있는데 그럼 코로나나 확진자에대한 시선부터 바꾸고 했으면 좋겠어 그냥 진짜 감기처럼 느껴지게...
| 이 글은 4년 전 (2022/2/21) 게시물이에요 |
|
아는 사람이 자가키트 음성이라고 돌아다녀도 된대... 법적으로는 맞는말이지만 가족들 다 누가 봐도 코로나 증상이면 사려야하는거 아니냐고.. 음성이라고 pcr 바로 안해주고 항원검사 거쳐야 하니까 사람들이 안 가려고 해 ㅋㅋㅋ 결국 코로나랑 같이 살아갈거니까 다들 돌아다니는게 일상생활로 돌아가는 절차일 수도 있는데 그럼 코로나나 확진자에대한 시선부터 바꾸고 했으면 좋겠어 그냥 진짜 감기처럼 느껴지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