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78922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82
이 글은 4년 전 (2022/2/21) 게시물이에요

신한 성공이다... | 인스티즈 

하 ㅠㅠ 존.버는 승리한다
대표 사진
익인1
부럽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성공해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대박 ㅠㅠ 난 왜 대기도 못 뚫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성공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목요일인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케했어 ㅜ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그냥 딱 필요한 버튼만 누르고 로딩되는 공그라미 계속 기다렸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젭알..비대면 인증 하기전에 서비스지연문구 계속 확인 누르는게 답이니 껐다키는게 답이니...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서비스 지연문구 뜨면 재접속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지금 전자서명까지 뚫었는데... 오류신고 계속누르는게 답일까 여기서 나가면 다시 처음인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냐계속뚫으면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고마오 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헐 대박 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와 부럽다ㅠㅠㅠㅜㅜㅠㅜㅠㅠㅠㅜ 전자서명 죽어도 안 들어가짐ㅠㅠㅜ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첨부 사진쓰나 이상태에서 그냥 기다렷어 누르고 다시 버튼눌롯어?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응 다시눌러야해 전자서명에서무한반복이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SOL 주위에 동그라미 돌아가는거 그냥 계속 기다렸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대기도 안 들어가짐,, 대기도 못 뚫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신규금액 30 하고 추가입ㄱ,ㄴ 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마도 가능하지않을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어 가능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어플도 5부제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ㅇㅎ 빼박 마지막날에 해야겐네,,고미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신한 어플에서 하려면 신분증이나 인증서 필요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기존에 신한 입출금통장 있어? 그럼 없어도 되고 입출금통장 없으면 그거부터 만들어야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기존 신한 통장 있어!! 뭐 따로 준비 안 해도 되겠다ㅎㅎ 알려줘서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미리 입금해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넵넵 내 차례 오기 전에 미리 보내야지ㅣㅣ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신한통장있어도 신분증은 필요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 그럼 신분증만 필요하고 다른 건 준비 안 해도 되는 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15에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이거 적금 신청할때 입출금 통장에 빠져나갈 금액이 있어야 하는 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미리 넣어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근데 내가 한도계좌라서 한번에 30만원만 이체 가능한데 50만원 넣어도 빠져나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안돼 30으로 먼저 채우고 다른 계좌로 적금 계좌에 다시 20넣어! 나도 그랬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오오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ㅜㅜ나 튕겨서또 메인으로 돌아갔다..신한 가 답이겠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대단 ㅋㅋㅋㅋㅋ 해내고야 말았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되기는 하는 거였구나ㅠㅜㅠ 혹시 전자서명하고 에러창 떴을 때 취소 누르고 계속 시도했어? 아니면 초기로 돌아가서 처음부터 했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류신고하고 다시시도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될 사람 될인가봐ㅠㅠ 계속 안 되네 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도..3시간만에 성공 ㅠ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혹시 인증서랑 머니버스 미리 가입했니?? 미리 해놓을까 고민돼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미리 안했구 적금 먼저하고 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난 왜 계속 튕기지? 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흑흑,,,,난 언제 성공하냐,,,,,계좌입출금 오류 머시기 이거로 계속 막힘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근데 이거 신한이 제일 좋아서 오래걸리믄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신한없는 사람은 오픈뱅킹연결해놔ㅜㅜㅜ..하..넘힘드루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쓰니야 너 언제 들어갔옸늬,,?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9시반부터 계속 도전하고 은행까지 다녀왔고!! 이번거 성공한건 그냥 바로바로 진행됐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와 진짜 개부럽다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데이터로 해봐! 나 데이터로 했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 데이터로 하는데도 안 뚫리네 더 해봐야겠다ㅠㅠ 고마워 쓰니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전자 서명 창에서 그냥 확인만 누르면돼? ㅠㅠ 터치로 서명해야하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그냥 확인만 누르면 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최소 삼십은 첨에 넣어야돼..? 최초 최소 입금금액이 있남?? 아는 사람 알려주랏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헐 다이소에서 이제 애니 굿즈도 파네
15:20 l 조회 1
한달만에 편도감기 또 걸린거 뭐지
15:20 l 조회 1
친한 동기가 줌스터디 하자는데 어떻게 거절할까
15:20 l 조회 1
엄마랑 삿포로 가는데 이심 데이터 얼마나 할까?
15:20 l 조회 1
남들 따라서 주식 들어가는 애들은 주식 하지마셈
15:20 l 조회 1
아 나 ㄹㅇ 뒤틀렸네 주식 떨어지는거 보니깐 기분 ㄱㅊ아짐
15:20 l 조회 11
헬스장 무료 OT 해준다는 거 영업이야?1
15:19 l 조회 10
우리엄마 나이 50대에 건강관리 잘못해서 뇌졸중에 심장수술함
15:19 l 조회 8
하닉 스퀘어 삼전기 삼전 추매할거 ㅊㅊ좀 1
15:19 l 조회 12
관심 있는 사람 있는데 영화
15:19 l 조회 5
메가커피 목요일날 주문 많을까?
15:19 l 조회 6
삼전 하닉 마이크론 세개만 가지고있는데
15:19 l 조회 20
무려 지수가 잡주무빙을 하네
15:19 l 조회 7
하닉 추매했다1
15:18 l 조회 27
근데 몇년 묵히면 오르지 않나2
15:18 l 조회 33
우량주 -700 웹툰보는중
15:18 l 조회 9
이거 진짜임??
15:18 l 조회 33
주식때문에 화나는데 책/독서방가고 약간 힐링함
15:18 l 조회 9
난리부르스인 분들 패닉셀 마구마구 해주시길1
15:18 l 조회 22
s&p500 국내상장이랑 미국직투 중에 2
15:18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