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장되서 미치겠음ㅠㅠ 내가 트라우마땜에 치과공포증이 심해서 그동안은 치과 안다녔는데 몇달전에 앞니 부러지고 치아상태도 많이 안좋고 안되겠다 싶어서 용기내서 왔어ㅠ 근데 무섭다 여전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