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78935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78
이 글은 4년 전 (2022/2/21) 게시물이에요

아니 혼자먹을라고 신전시킬려했는데 너무한거 아니냐고 | 인스티즈 

최소주문 17000?????
대표 사진
익인1
실화냐 다른 곳에서 먹쟈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메 저긴 좀 심햇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에바다.....나는 혼자먹을때 최소1.2라서 냉동 시켜놓을 떡볶이하나 추가해서 겨우 맞췄는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엥....넘해ㅜ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최소 18000원에 배달비 3500.... 하아.. 멀리사는게 젤 문제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오산익이야?ㅠ
나도 그래서 절대 혼자 못먹어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어케알았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배달료도 2500원이면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헐 쎄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허헛 나만 신전에서 많이 시키나봥... 치즈떡볶이에 순대토핑하고 계란삶은거에 컵밥하나 치킨텐더랑 튀김류 2~3개하면 2만원 뚝딱..^^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닉 내려가도 어차피 오늘 내일 차이로 오르고 내리고 하니까 상관은 없는데
11:13 l 조회 1
중학생한테 고백 받았다고 자랑하는 남자 진짜
11:13 l 조회 1
뒷모습 왤케 아줌마 같을까 ??
11:13 l 조회 6
이재명 지지율 데드크로스ㅋㅋㅋㅋ
11:12 l 조회 11
이러다가 하닉 반등하면 세일할때 사라 그랬제글 나오고1
11:12 l 조회 12
와 토스 주식알림 따다닥 오는거봐라
11:12 l 조회 17
강민지 서솔 잔니 다 동갑이야?
11:12 l 조회 4
일본인들 연락 안한다는게 안읽씹이 아니라 읽씹한다는거야?
11:12 l 조회 5
여친 사진 열심히 찍어주는거 쪽팔려하는 남자도 있어?5
11:11 l 조회 14
어린이보험 30살이면 이제 못 가입해?
11:11 l 조회 15
생각해보면 하닉 대충 300만원이라고 했을 때 20퍼 하락하면 240만원임
11:11 l 조회 39
같은 가게에서 5번 이상 시켜먹으면 단골ㅇ닌가?? 2
11:11 l 조회 15
국민연금 조절하는 거면 계속 하락장되는 거 아님 ?? 2
11:11 l 조회 27
구마유시 국대 전력분석관 🇰🇷
11:11 l 조회 8
삼전 추매했다
11:11 l 조회 22
2학기 기간제교사 하려고 하는데 공고 보통 언제떠?
11:10 l 조회 6
8300선 까지는 밀려야 조정임1
11:10 l 조회 18
생각해보니깐 예금 << 사기인거같애6
11:10 l 조회 80
기관들도 정리하는데 뭐지?..2
11:09 l 조회 68
나라면 지금 이마트산다
11:09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