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79489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03
이 글은 4년 전 (2022/2/24) 게시물이에요
성이 김씨면 

김 선생 푹 쉬고~ 

이런 식으로 부르시네ㅋㅋㅋ오빠가 왜 회사 사람들 좋다는지 알겠다 

아 남친 아니고 혈육 오빠임 혈육
대표 사진
익인1
아 글보고 당연히 혈육 생각했는데 쓰니 일말의 여지도 주지않고 선부터 긋는거 개웃기닼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꼭 오빠라고 하면 남친? 이러는 익들이 많아서ㅋㅋㅋㅋ
혈육이란 말보다 난 오빠란 말이 편한 사람이라..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부럽다... 우린 걸리면 욕먹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나는 그냥 오빠가 일반적인 회사가 아니라 직급으로 안 부르는데 오빠가 김 선생~ 이렇게 불리는 게 좋다는 거였어...! 물론 학교 쌤은 아니야! 선생님 붙는 직업도 아니구!
아 근데 회사도 괜찮은 거 같긴 하다ㅋㅋㅋㅋ다 공가로 처리해준다고 했다네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반곱슬 + 파마머리인데 좀 붕 떠서 확 정리하고 싶은데 뭐라고 해야해? ㅠ
21:35 l 조회 4
앱으로 만나러 가본다
21:35 l 조회 4
귀뚫은곳에 계속 고름차는데 이거 그냥 귀걸이차면 안될라나
21:35 l 조회 4
엘베에서 할아버지가 대학 서울이냐 물어봄;;ㅜ1
21:35 l 조회 12
만오천원정도 쓰려는데 간식을 살까 고기를 살까1
21:35 l 조회 5
남익인데 20대중반이상 여익들 댓글달아줘 ㅈㅂ
21:35 l 조회 13
직장에서 남자도 여자 질투함?
21:34 l 조회 4
대기업 말고 ! 일반 사기업 행정직렬은 성과급 많이받아?
21:34 l 조회 3
최애 남돌 얼굴이 넘 좋아서 닮게 시술하고 싶음
21:34 l 조회 3
kbs한국어 따본사람? 얼마나 걸려?
21:34 l 조회 2
아니 태우러 가는거 진ㅉㅏ 귀찮네
21:34 l 조회 13
낮밤 바뀌어서 지금 일어났는데 머리 감을까 말까
21:34 l 조회 2
님들은 남친이 아는 동생 잠시 보고 온다 하면 성별 물어봐??4
21:33 l 조회 7
여자 167에 49 이면 많이 날씬한 편 이야?4
21:33 l 조회 16
공시생들아 다들 공부땜에 연락 끊겼던 친구한테 다시 연락할거임?
21:33 l 조회 5
난 주식 관련해서 내 친구가 대박이라고 생각.. 3
21:33 l 조회 14
결혼할거면 세심한 사람이랑 결혼해야함1
21:33 l 조회 11
애비 싫은건 언제 없어지냐
21:33 l 조회 9
익들이라면 취업 자리 어디가 나아? 1
21:33 l 조회 8
일머리 없어서 퇴사하고 싶음
21:33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