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79848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6
이 글은 4년 전 (2022/2/26) 게시물이에요
오전부터 이른저녁까지 있는 스케줄인데 

강남역 완전 한복판에 있어가지고ㅠㅜ 지금 코로나 너무 심각한데 그쪽에서 점심 먹기 좀 그렇구 

학원내부도 코로나가 심각해서 취식불가하다고 하드라고 

이런경우에 어떻게 해야될까?
대표 사진
익인1
식당에서 어쩔 수 없이 먹어야할 것 같은데... 도시락도 학원에서 못먹으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편의점에서 간단하게 먹거나 아니면 학원 옥상에서 먹거나 뭐 아예 점심을 거를 수도 없구 아 단백질쉐이크로 떼우거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혼밥이면 코로나 걱정 딱히 안해도 돼..! 강남 노량진에서 몇년째 수험생활 중인데 코쑤셔본적도 없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진짜? 칸막이 있어서 그른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웅.. 그정도 혼자 옴냠냠 하는 동안 옮기도 어려워 아무리 오미크론이라고 해도..~ 혼자 먹고 마스크 후딱쓰고 나오면 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괜찮아 나도 그 근처 다닐때 일부러 사람 없는시간이나 그런 식당 찾아다니긴 했는데 나중엔 그냥 아무데나 가서 먹음... 오히려 학원 안에서 확진자 나와서 코 쑤심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차지티 머먹어야 잘먹었다 소문이날까
17:47 l 조회 4
이제 애국보수의 나라가 오고 있다노
17:47 l 조회 17
물회 배달 시켜서 혼술할까 1
17:47 l 조회 4
10대들아 급식 많이 먹어둬
17:47 l 조회 12
내가 운전연습한걸 상사한테 보고해야돼
17:47 l 조회 9
고속버슨데 옆좌석 단자에 폰충전해도 돼..?
17:46 l 조회 6
게이 남사친이 너무 부러워...5
17:46 l 조회 28
삼겹살을 집에서 구웠는데 왜 그 강한 향이 안 느껴지지
17:45 l 조회 11
아프리카 부족 언어는 어케 번역하는걸까1
17:45 l 조회 18
사주 보러 가면 제일 먼저 듣는 말이 인복있겠네~ 인데3
17:45 l 조회 8
족발은 비싸
17:45 l 조회 4
너네 강남역이나 건대역 가서 머리 해?4
17:45 l 조회 16
마른 사람들이 제일 부러워 ㅠㅠ
17:45 l 조회 18
주말에 법카쓰는거 가능해?4
17:45 l 조회 13
소개할때 27살이라고 안하고 00년생이라고 말하면4
17:45 l 조회 22
나만 이런가 1
17:45 l 조회 10
개인적으로 진입장벽 낮아진 음식1
17:45 l 조회 15
이상형이고 많이 좋아하던 이성이랑 썸타다가1
17:44 l 조회 18
여행유튜브 코로나끝나고 아예안보는듯
17:44 l 조회 10
선풍기도 안트는 6월이라니
17:44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