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1803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3
이 글은 4년 전 (2022/3/07) 게시물이에요

남들이 보면 광고인 줄 아나?

아니겠지?

대표 사진
익인1
내돈내산이라고 꼭 붙여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런거 써야해?본문에 적어?태그에 적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본문 처음에 적는 사람들 많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 글은 내돈내산입니다 이렇게 처음 시작에 적으면 되나?
나 게임도 그냥 내가 하고 싶은거 하는데 그런것도 다 내돈내산 적는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는 그냥 올림ㅋㅋㅋㅋ 신경쓰던 안쓰던 ~ 요즘 블로그광고에 내돈내산 키워드 많이써서 그런거 고려하면 쓰기 어려워짐 ㅇㅇ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 시작에 이 글은 내돈내산입니다 라고 적으면 돼?게임 하는것도 다 올려야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내돈내산 확인해!! 제목에 내돈내산 있는지 보고 본문에 구매 인증 사진 있으면 더 신뢰 가더라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 적혀있으면 광고라고 생각해?게임들도 그냥 내가 하고 싶은거 하는데 내돈내산 적어야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글만 보면 보통 광고 같은 느낌 드는 글 있는데 그런 글은 얘기 없으면 광곤가?? 싶긴 해! 막 일상 얘기에 제품이나 게임 얘기 조금 묻어있고 그런 글은 당연히 광고란 생각 안들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그냥 멍멍이소리 하는듯 근데 내가 이전 직장에서 회사 블로그카페관리 업무했어서 좀 그런 느낌 나긴하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광고글들은 맨 밑에 뭐 어디서 제공 받아 솔직하게 썼다~ 이렇게 돼 있던데 난 그런 거 안 적혀있는 거만 골라 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그런거 안 적혀있으면 괜찮은거지?
내가 음식점 간거 올렸더니 댓글에 광고 모집한다고 연락달라고 달렸는데 그 사람은 내가 돈받고 광고한다고 생각해서 달은걸까?할 생각없는데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웅 난 그런 거 없으면 그냥 후기글이구나 생각해 쓰니가 돈 받고 광고한다 생각해서 단 게 아니라 그냥 여기저기 댓글 남기는 사람일 수도…? 그냥 댓글 남기지 말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말 정말 고마워!!!!!그냥 무시했다ㅎㅎㅎㅎㅎㅎㅎ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퍼컬 이거 맞아?
13:50 l 조회 1
여름에 펜션 잡고 놀기 좋은 지역은 어디야?
13:50 l 조회 1
바람핀 남자친구 민사도 안돼?
13:50 l 조회 1
어깨 넓어지려면 등운동을 해야해???
13:50 l 조회 2
원피스에 바지 레이어드하는 거 유행지났어?
13:50 l 조회 2
결혼식 가는데 위아래 베이지색 투피스는 좀 그런가?
13:50 l 조회 3
면접 준비할 시간이 너무 없는데 어떡하지
13:49 l 조회 4
냥이는 왜 비싼거 말고 저렴한거를 좋아하지ㅠㅠㅠ1
13:49 l 조회 4
원래 군인들 돈 없어?2
13:49 l 조회 14
아씨 베란다에서 담배좀처피지마
13:48 l 조회 8
오늘 면접도 털리면… 그냥 접어야지…
13:48 l 조회 8
300이 한계였을까?2
13:48 l 조회 20
술집 직원으로 일하면 세후 200넘게 받나?1
13:48 l 조회 11
탈취제 진짜 쎈거 쓰면 성장기 호르몬 냄새 빠져?2
13:47 l 조회 10
토스 오픽 뭐할까4
13:47 l 조회 7
하우스푸어 넘치던 시절에 집값 대폭락이라고 꺼드럭대던 아줌마
13:47 l 조회 14
26살, 27살 다르지?8
13:47 l 조회 19
백화점 뷰티쪽 직원들 왜케 싸가지 없냐1
13:47 l 조회 8
대학 동기 하나가 인스타로 서양 여자배구 선수가 엉덩이 내미는 릴스 보는거 옆에서 봐버림
13:47 l 조회 8
마운자로 맞아볼까…1
13:47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50